배너 닫기
맨위로

루이 비통, 유니세프와 ‘실버 락킷’팔찌 출시

판매 수익 일부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기부

등록일 2020년03월18일 10시5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버질 아블로가 디자인한 팔찌

‘실버 락킷’은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어린이들을 돕겠다는 약속의 증표를 의미

 

 


 

루이 비통이 유니세프와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루이 비통 남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가 디자인한 ‘실버 락킷’ 팔찌를 공개했다.

 

루이 비통 2020 봄-여름 남성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새로운 실버 락킷은 블랙, 오렌지, 셀라돈 그린(celadon green), 옐로우 디테일이 더해진 블루, 네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기존의 실버 락킷 끈보다 견고하고 컬러풀한 끈과 루이 비통 원형 로고 펜던트, 실버 락킷 참이 버질의 시그니처인 볼드 실버 체인으로 연결되어 있다.

 

루이 비통은 유니세프와 함께 #MAKEAPROMISE 캠페인을 꾸준히 이어나가며 전 세계 취약 계층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인식을 고취하고, 기금 모금에 동참하고 있다. 조르주 비통(Georges Vuitton)이 1890년 루이 비통 트렁크와 함께 여행하는 고객이 귀중품을 보호할 수 있도록 고안해 낸 텀블러 잠금 장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실버 락킷’은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어린이들을 돕겠다는 약속의 증표를 의미한다.

 

실버 락킷 구매 시 이집트, 이라크, 터키 등지에 흩어져 난민생활을 하고 있는 시리아 난민 어린이들과 각종 자연재해로 피해를 입은 세계 각지의 어린이들에게 위생, 영양, 교육, 보건 및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니세프의 활동을 후원할 기회를 갖게 된다. 루이 비통은 2016년 ‘실버 락킷’ 출시이래 유니세프를 위한 기금 1천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버질 아블로가 디자인한 4종의 ‘실버 락킷’ 팔찌 컬렉션은 가격은 각 510,000원으로, 실버 락킷 한 개당 100달러의 후원금이 유니세프에 기부된다. ANN

 

자료_루이 비통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