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앨리스 앤 올리비아’, 첫 번째 팝업 열어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2층에 오픈

등록일 2020년03월10일 10시3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앨리스 앤 올리비아’,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뉴욕 감성의 의류 및 액세서리 선보여

구매 및 인스타그램 포스팅 고객 대상 로고백, 우산 증정 이벤트

 

 


 

지지 하디드, 비욘세, 제시카 알바 등 글로벌 대세 셀러브리티가 사랑하는 브랜드 ‘앨리스 앤 올리비아(Alice & Olivia)’가 한국에서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삼성물산은 미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앨리스 앤 올리비아’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를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2층에 오픈했다. 2002년 뉴욕에서 론칭한 ‘앨리스 앤 올리비아’는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여성을 위한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의 브랜드이다.

 

설립자인 뉴욕 출신의 스테이시 벤뎃(Stacey Bendet)은 음악, 미술 분야에서 영감을 받아 완벽한 팬츠를 만들겠다는 일념 하에 브랜드 안착에 성공했고, 현재는 기성복, 가운, 신발, 핸드백, 액세서리 등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했다. 론칭 이후 띠어리 설립자인 앤드류 로젠(Andrew Rosen)이 파트너로 합류했다.

 

 


 

‘앨리스 앤 올리비아’는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과 함께 통통 튀는 매력과 위트가 더해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비즈 장식과 수공예적인 디테일이 반영된 원피스, 블라우스, 재킷 등 상품과 핑크, 레드, 민트, 레몬옐로우 등 화려한 컬러와 프린트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또한 스테이시 벤뎃의 얼굴을 캐릭터화해서 티셔츠, 데님, 재킷, 스웨터 등에 디자인한 상품은 독특하고 엉뚱한 매력이 있다.

 

박영미 띠어리 팀장은 “여성스럽지만 화려하고 차별화된 룩을 원하는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앨리스 앤 올리비아’의 팝업 스토어를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띠어리를 성공시킨 앤드류 로젠이 투자했을 정도로 성공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로서 국내에 잘 소개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앨리스 앤 올리비아’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은 물론 인스타그램 포스팅 고객을 대상으로 로고백 및 우산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ANN

 

자료_삼성물산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