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전 세계 MZ 세대 감성 자극하는 BT21 테마 컬렉션

라인프렌즈, ‘BT21 BABY’ 테마 컬렉션 글로벌 론칭

등록일 2020년03월09일 07시2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전 세계 MZ 세대 마음 사로잡는 BT21

BT21 BABY의 탄생 스토리를 담은 단편 애니메이션, BT21 BABY 탄생 이후의 스토리를 만드는 참여형 온라인 챌린지 프로그램 진행

 


 

BT21 BABY 테마는 누구나 곁에 두고 싶어할만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한다. 그동안 다양한 테마의 BT21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온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가 이번에는 내 주머니에 넣어 다니고 싶은 역대급 귀여움을 가진 BT21 BABY 테마로 전 세계 MZ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에 선보인 BT21 BABY 테마 컬렉션은 3월 5일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홍콩에서 선 출시하며 이후 미국, 대만, 유럽 순으로 글로벌 론칭한다.


 

라인프렌즈는 지난 3월 3일, BT21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T21 BABY의 탄생 스토리를 담은 단편 애니메이션을 공개하며, BT21 BABY 테마 컬렉션 출시 전부터 전 세계 MZ세대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해당 애니메이션이 공개되자마자 글로벌 MZ세대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 BT21 캐릭터들의 매력이 그대로 살아있는데 귀엽기까지 한 역대급 비주얼이다.

라인프렌즈는 오는 3월 11일부터 전 세계 MZ세대들이 BT21 BABY 탄생 이후의 스토리를 직접 만들어 공유하는 참여형 온라인 챌린지 ‘비 어 스토리텔러(Be A Storyteller)’를 진행한다. 단편 애니메이션을 통해 공개된 BT21 BABY 탄생 스토리의 뒷이야기를 참가자가 직접 상상해 카툰 형식으로 그린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 (#BT21BABY, #BeAStoryteller, #BT21)와 함께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작은 BT21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2주 동안 소개한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작년 BT21 BABY를 테마로 한 일부 제품이 공개되었을 당시 전 세계에서 출시 요청이 쇄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많았다”며 “BT21 BABY 테마 제품뿐만 아니라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챌린지를 통해 더욱 많은 전 세계 MZ세대들이 즐길 수 있으면 한다”고 말했다. ANN

자료_ 라인프렌즈


 

손세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