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세계 최고의 빵을 서울에서도 만날 수 있어

뉴욕타임즈가 극찬한 ‘타르틴베이커리’를 만날 수 있어

등록일 2020년02월28일 10시0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새롭게 리뉴얼한 용산 아이파크몰

익숙함에서 벗어나 경험하지 못한 전혀 새로운 의외의 경험

 

 

 

용산 아이파크몰의 1층 공간이 고객들이 직접 즐기거나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로 채워져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아이파크몰 1층은 글로벌 SPA 브랜드와 수제 버거, 베이커리, 카페, 플라워숍 등 기존의 유통점 1층의 MD 구성과는 전혀 다른 콘셉트이다.

 

패션 파크 1층에 뉴욕타임스가 '세계 최고의 빵'이라고 극찬한 '타르틴 베이커리'와 함께 수제버거 열풍을 일으킨 미국 뉴욕의 유명 버거 체인점 '쉐이크쉑 버거’를 입점했다. 용산 아이파크몰에 가면 세계 최고의 빵과 트렌디한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는 빵지 순례의 명소로 불릴 수 있도록 공간으로 기획되었다.

 

패션 파크 1층에는 주로 사진으로만 봐왔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S’, ‘페라리 슈퍼패스트’, ‘벤틀리 벤테이가’, ‘벤틀리 GT’ 총 4대의 차량이 전시되어 직접 차량을 관람하고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되었다.

 

세계 최대 규모의 패션그룹인 Inditex의 대표 브랜드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글로벌 SPA브랜드 자라 (ZARA)가 여성복과 남성복 섹션을 확장하고 자라 키즈 섹션을 새롭게 추가해 1,600m² 규모의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 매장은 자라의 가장 새로운 매뉴얼이 적용된 최신 매장으로 동작 감지 센서 기능이 탑재된 피팅룸을 설치해 고객의 편의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리빙 파크 1층에는 국내 유명 작가들의 예술 작품들을 감상 할 수 있는 갤러리 콘셉트의 카페인 ‘아방트 카페’가 자리 잡았다. 리빙 파크 1층 전체를 아우를 만큼 넓은 공간의 카페는 아이파크몰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편하게 앉아서 시간을 보내면서 만날 수 있다.

 

패션 파크 1층에서는 ‘슈퍼카 전시전’이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며 다음에는 전기차, 에코차 등 친환경 자동차들이 전시되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파크몰을 찾아오시는 고객이 기존 쇼핑몰에서 느껴왔던 익숙함에서 벗어나 경험하지 못한 전혀 새로운 ‘의외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와 같은 변화를 시도하게 됐다”라며, “아이파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 된 콘텐츠를 통해 몰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빠르게 변해가는 유통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해 선보이게 됐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ANN

 

자료_ HDC현대산업개발

 

 

김성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