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FC안양, 조마코리아와 함께한 2020 시즌 유니폼 공개

"승리의 순환"을 의미하는 뫼비우스 띠를 형상화

등록일 2020년02월21일 14시4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FC안양, 조마코리아와 함께한 2020 시즌 유니폼 공개

"승리의 순환"을 의미하는 뫼비우스 띠를 형상화

 

 


 

FC안양이 스페인의 대표적인 스포츠용품 브랜드 조마코리아와 함께한 2020 시즌 유니폼 디자인을 공개했다.

 

2020 시즌 FC안양 유니폼은 올 시즌 구단의 메인 콘셉트인 "VICTORY FC ANYANG"을 베이스로 한 패턴을 시도했다. "승리의 순환"을 의미하는 뫼비우스 띠를 형상화한 뒤 유니폼 전편부에 삽입한 것이 특징이다. 구단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보라색을 바탕으로 소매단과 깃에 임팩트를 줄 수 있는 블랙 컬러를 더해 FC안양의 강인함을 표현했다. 옷깃은 지난해와 동일한 헨리 넥라인에 스냅 버튼을 적용해 디테일한 디자인을 강화했다.

 

지난해 적용했던 홈 유니폼의 하의에 검은색이 다시 한 번 적용됐다. 홈 유니폼의 하의를 다시 한 번 검은색으로 표현해 강인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원정 유니폼은 체크 무늬의 베이스 패턴을 유니폼 전면부에 삽입했으며, 베이스색인 흰색과 배색을 이루고 있는 회색을 활용해 조화를 이루었다. GK 첫 번째 유니폼은 안양시를 상징하는 개나리와 은행나무의 색인 노란색을, GK 두 번째 유니폼은 핑크색을 베이스로 한다.

 

FC안양의 2020 시즌 유니폼 제작 작업을 총괄한 조마코리아 권종철 대표는 "2020 시즌 유니폼은 착용감이 좋은 경량의 폴리 원단을 중심으로 신축성과 통풍성 등 기능성을 최대화해 선수들이 불편함 없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유니폼의 기능성에 대해 설명했다. ANN

 

자료_FC안양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