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제주를 유랑하며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찾아 나서는 이니스프리 캐릭터 ‘이니랑’

제주 헤리티지 브랜드 이니스프리를 상징하는 캐릭터와 스토리텔링으로 고객과의 친밀감 강화

등록일 2020년02월05일 00시3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제주를 유랑하며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찾아 나서는 이니스프리 캐릭터 ‘이니랑’

 

제주 헤리티지 브랜드 이니스프리를 상징하는 캐릭터와 스토리텔링으로 고객과의 친밀감 강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이니스프리 브랜드 철학과 제주 스토리를 전하는 사랑스러운 캐릭터 ‘이니랑’을 공개했다.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제주 헤리티지를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는 메신저로 ‘이니랑’ 캐릭터를 선보였다. 대표 캐릭터 ‘이니랑’과 함께 제주 녹차, 제주 동백나무를 상징하는 ‘푸루티’, ‘카멜리’ 2종의 캐릭터들이 ‘제주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이야기한다.

‘이니랑’은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찾기 위해 마을을 떠나 제주를 유랑하며 새로움을 즐기는 당찬 조랑말로 이니스프리의 ‘고객’을 상징한다. 제주를 대표하는 동물 중 하나인 조랑말에서 모티브를 얻었으며, 당근보다 귤을 좋아해 손발이 노랗게 물들어 있는 포인트로 귀여움을 더했다. 여정을 함께하는 ‘푸루티’는 친환경 원료를 찾는 연구가로 ‘이니스프리’를 상징하는 캐릭터이다. 대표 제주 원료인 그린티 씨드를 형상화했으며, 녹차의 제주 방언 푸른차에서 그 이름을 따왔다. 동백꽃 캐릭터 ‘카멜리’는 동백마을에서 나고 자라 제주의 자연을 배운 제주 토박이다. 갈기처럼 보이는 동백꽃잎을 핸들처럼 돌려 방향을 찾는 특출난 능력으로 세 캐릭터들의 제주 유랑에 네비게이션 역할을 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브랜드 탄생 20주년과 글로벌 진출 확대에 따라 브랜드 스토리를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이니랑’ 캐릭터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앞으로 밀레니얼, 이니스프리, 제주라는 각각의 가치가 반영된 세 캐릭터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양한 판촉물, 굿즈 등으로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ANN

자료_ 이니스프리

송예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