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가나 초콜릿의 우수한 품질을 맛볼 수 있는 기회

초콜릿의 나라 ‘가나’, 살롱 뒤 쇼콜라 주빈국으로 참여해

등록일 2020년01월08일 09시0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가나 초콜릿의 우수한 품질을 맛볼 수 있는 기회

 

초콜릿의 나라 ‘가나’, 살롱 뒤 쇼콜라 주빈국으로 참여해


 

국내 카카오 수입량 1위를 차지하는 가나 초콜릿이 올해 살롱 뒤 쇼콜라의 주빈국으로 참석한다.

한국의 초콜릿 소비자들에게 가장 익숙한 이름 중 하나인 가나 초콜릿은 가나 부스를 통해 자국의 카카오와 초콜릿 제품들을 홍보한다. 이 자리에 가나 코코아보드(Ghana Cocoa Board), 가나수출진흥청(Ghana Export Promotion Authority), 가나투자진흥센터(Ghana Investment Promotion Centre) 등의 기관들이 주한 가나대사관과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가나 부스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가나의 카카오를 원료로 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한국의 관람객들과 바이어들에게 가나 카카오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게 된다. 한편, 살롱 뒤 쇼콜라의 부대 행사 중 하나인 카카오쇼의 무대에서는 아프리카 전통 춤 공연이 펼쳐지고, 가나 코코아 보드의 아그네스 우수안사, 사무엘 타키 등 전문 연사들이 나서서 카카오 시장과 마케팅, 카카오 섭취의 건강상 이점 등 전문적인 주제의 세미나를 진행한다.


 

살롱 뒤 쇼콜라는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가나를 비롯하여 코트디부아르, 에콰도르 등 세계적인 카카오 산지 12개국이 참석한다. ANN

전예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