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자연 빛을 품은 황홀한 비밀의 숲… '송현동 솔빛축제' 첫 개최

12월 15일부터 38일간 열리는 자연 빛의 향연, 열린송현 녹지광장 도심 속 빛의 숲으로 탈바꿈… 신비로운 정원에서 만나는 빛 축제

등록일 2023년12월04일 16시2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자연 빛을 품은 황홀한 비밀의 숲… '송현동 솔빛축제' 첫 개최

12월 15일부터 38일간 열리는 자연 빛의 향연, 열린송현 녹지광장 도심 속 빛의 숲으로 탈바꿈… 신비로운 정원에서 만나는 빛 축제

 

 


 

110년 만에 시민의 품으로 돌아온 열린송현 녹지광장이 다채로운 조명과 빛을 품은 황홀한 빛의 숲으로 재탄생한다.

서울시는 12월 15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38일간 열린송현 녹지광장에서 ‘2023 송현동 솔빛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송현동 솔빛축제’는 ‘서울윈터페스타 2023’ 기간 중 함께 열려 서울의 연말연시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한다.

 


송현동 솔빛축제 리플렛 (사진=서울특별시)

 


송현동 솔빛축제 전시 사진(안), ‘그림자 숲’ (사진=서울특별시)

 

‘2023 송현동 솔빛축제’는 ‘신비로운 빛의 정원을 거닐며 초자연을 만나다’를 주제로, 빛의 언덕, 빛의 산책, 그림자 숲, 빛의 소리, 중앙가든, 빛의 길 등 여섯 가지 공간을 전시한다. 각 공간은 과거 송현동의 울창했던 소나무 숲의 모습에 다채로운 빛의 향연을 투영, 독창적으로 표현한다.

현장에는 빛 조형물 전시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민 참여 이벤트, 호빵·붕어빵 등 간단한 K-간식을 맛볼 수 있는 부스, 기념품 판매점 등을 운영하여 행사의 볼거리를 더한다.

김영환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도심 한가운데 자연 그대로의 신비로움을 간직한 열린송현 녹지광장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자연의 빛을 주제로 이번 축제를 기획했다”면서, “겨울철, 야간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관광 콘텐츠로 발전시켜 신규 외래 관광객 유치와 체류기간을 늘려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ANN

 

 

 

 

 

 

 

 

자료_서울특별시

저작권자 © ANN 에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 에이앤뉴스 (http://www.annews.co.kr)

이준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