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두산건설, 2023 아시아투데이 그린건설대상 브랜드부문대상 수상

두산건설 대표 브랜드 We've, 신기술·신공법 개발 및 특허 취득을 통해 소비자 경쟁력을 높여

등록일 2023년11월07일 10시1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두산건설, 2023 아시아투데이 그린건설대상 브랜드부문대상 수상

두산건설 대표 브랜드 We've, 신기술·신공법 개발 및 특허 취득을 통해 소비자 경쟁력을 높여

 
 

두산건설이 지난 10월 31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FKI타워에서 실시한 2023 아시아투데이 그린건설대상에서 브랜드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2001년에 탄생한 두산건설의 대표 브랜드인 We’ve는 ‘We’ve got everything(모든 것을 다 가진 공간)’이라는 슬로건과 5가지 핵심 개념을 재정립했다. We’ve의 5가지 에센셜은 △갖고 싶은 공간(Have) △기쁨이 있는 공간  (Live) △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  (Love) △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 (Save) △생활 속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 (Solve)이다. 이를 바탕으로 We’ve는 미적 감각과 실용성, 최고의 설계와 시공 기술로 고객의 삶의 가치를 높이는 주거공간을 완성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두산건설의 We’ve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굿디자인 어워드 등 다양한 수상과 신기술·신공법 개발 및 특허 취득을 통해 소비자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그 결과 현재 기준 전국 We’ve 단지들의 분양 계약을 마감하는 쾌거를 통해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ANN

 

 

자료_두산건설

저작권자 © ANN 에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 에이앤뉴스 (http://www.annews.co.kr)

서진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