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서울공예박물관 국토교통부 장관상 수상

국토교통부 주관 2023 대한민국 국토대전 공공·문화건축물 부문 수상

등록일 2023년08월29일 16시3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공예박물관 국토교통부 장관상 수상

국토교통부 주관 2023 대한민국 국토대전 공공·문화건축물 부문 수상

 

어디서나 보이는 은행나무1 (사진=서울특별시)

 

어디서나 보이는 은행나무2 (사진=서울특별시)

 

서울공예박물관이 2023 대한민국 국토대전에서 공공·문화건축물 부문의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국토교통부는 지난 5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공모 신청을 받아 1차 서류 심사를 통과한 우수 작품을 대상으로 2차 현장 심사를 진행했으며, 1·2차 전문가 심사와 국민심사(온라인 투표)를 바탕으로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시상식은 8월 25일 오전 9시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개최되었으며, 김수정 서울공예박물관장이 참석하여 수상했다.

 

어디서나 보이는 은행나무3 (사진=서울특별시)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국토대전은 ‘품격 있는 국토, 아름다운 경관’을 주제로 국토 및 도시 공간에서 경관 디자인의 향상을 이룬 창의적 사례를 평가해 시상하는 행사다.

 

김수정 서울공예박물관장은 “국토 개발, 도시 계획과 건축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자리 잡은 대한민국 국토대전에서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공예적 감수성이 느껴지는 열린 예술 공간으로 꾸준히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ANN

 

 

자료_서울특별시

저작권자 © ANN 에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 에이앤뉴스 (http://www.annews.co.kr)

 
이준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