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인천 가정동에 들어선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주상복합

아파트 778세대 총 5동, 114㎡ ~ 115㎡ 면적, 지상 3층 규모의 지웰시티몰 갖춰

등록일 2023년04월10일 11시5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가정동에 들어선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주상복합(LUONE GWELL CITY PRUGIO)

아파트 778세대 총 5동, 114㎡ ~ 115㎡ 면적, 지상 3층 규모의 지웰시티몰 갖춰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 루원시티에 루원지웰시티 푸르지오 주상복합 아파트가 들어섰다.

아파트 규모는 지하 3층부터 지상 356~49층으로 778세대에 총 5개동으로 구성된다. 단위세대 규모는 114㎡ ~ 115㎡이며, 주차대수는 1,006대를 주차할 수 있어 세대당으로 따지면 1.3대를 주차할 수 있다.

 



 

단지 내 상업시설인 지웰시티몰은 연면적 2만917㎡ 규모에 지하 1층~지상 3층, 총 144실이다.

단지 내 위치한 상업시설 ‘지웰시티몰’은 루원시티 유일의 영화관(CGV)이 자리하고 유명 프렌차이즈 브랜드를 포함해 각종 주민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다.

 






 

단지 맞은편에는 루원시티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하고 가정지구와 청라국제도시 내 이미 조성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입지 장점으로 꼽힌다. 단지 내의 광역 교통망 또한 우수하다.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 역세권에 위치하며 석남역 지하철 7호선과 2027년에 개통하는 청라국제도시 7호선 청라연장선을 토해 더블역세권으로 거듭나게 된다. 또한 인근에 가현초중학교와 신현중고, 신현북초 등도 인접해 안전한 교육환경을 갖췄으며 문화공원과 가정공원도 인접해 있어 편리하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어린이놀이터, 경로당, 맘스라운지, 어린이집, 도서관, 독서시설, 판매시설, 벽천 휴게 공간 등의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는 대우건설이 시공했고 신영이 시행한 주상복합 아파트로 설계는 건원건축에서 맡아 완성했다. ANN

 









 

자료_ 대우건설, 건원건축, 사진_ ANN(김현수)

저작권자 © ANN 에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 에이앤뉴스

 

김정연‧전예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