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간삼건축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공간을 만들어내는 건축을 통해서 사회에 행복을 전하고자

등록일 2022년12월16일 10시2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간삼건축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공간을 만들어내는 건축을 통해서 사회에 행복을 전하고자

 


 

간삼건축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실시한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 브랜드 관련 정부 시상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간삼건축은 설계기업으로 시작해 현재 다양한 브랜드 영역 확장 (자회사 운영, 브랜드 매거진 지스타일 발행, NFT 참여, 전시기획 등)을 통해 건축을 넘어선 가치를 제공하면서 외연을 확장해 나아가고 있다는 부분에 있어 브랜드 운영 성과를 인정받았다.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심사위원 대표 심사 총평에서 허종호 서울여대 교수는 “브랜드 분야 전문브랜드 평가지표를 기반으로 장기적인 브랜드 관리유무, 조직구성원 브랜드 관심도, 국가발전도 기여도, 국민 체감도 조사, 언론 관련된 내용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후 수상작이 결정되었다. 국민 공감을 이끌기 위해 국민 체감도도 심사에 반영하였다”고 밝혔다.

브랜드대상 시상식에 대해 간삼건축 김태집 대표는 “새로운 시대를 선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여 삶의 방식을 디자인하여 사회의 혁신적 변화에 기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간삼건축 한기영 부사장은 시상식에서 “간삼은 단순히 건물을 디자인하는 것이 아니라 건물 안에 어떠한 콘텐츠를 만드느냐, 그 다음 어떤 장소에서 공간 안에 어떤 콘텐츠를 넣어야 그 공간을 사람들이 더 잘 이용할 수 있는지 등을 고민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이런 서비스 분야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간삼건축은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수상, ESG 우수기업 선정, 중소중견기업 혁신 대상 등의 다양한 수상을 통해 점진적으로 기업 브랜드 역량을 보여왔다. ANN

 

김정연‧전예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