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빈틈없는 수납으로 주방 공간 활용 강화!

시공 없이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 완성하는 ‘프리스토 청소기장’ 출시

등록일 2022년08월29일 17시5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수납공간을 더욱 강화해 미니멀한 주방이 가능하다!

‘프리스토 청소기장’ 출시로 주방 수납장 베스트셀러 ‘프리스토’ 시리즈 확대, 냉장고 수납공간에 배치해 인테리어 시공 없이 깔끔하고 감각적인 공간 연출 가능

 

 

 

일룸 ‘프리스토 청소기장’

 

일룸이 냉장고 수납공간 등 틈새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주방 수납장인 ‘프리스토 청소기장’을 출시했다.

 

일룸 ‘프리스토’는 냉장고 붙박이 공간을 별도의 인테리어 시공 없이 제품 배치만으로 깔끔한 공간으로 만들어 주는 붙박이 스타일의 수납장 시리즈로, 작년 7월 출시되자마자 주방 수납장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프리스토 청소기장’은 우측 하부장의 수납 공간을 늘려, 청소기, 물걸레 등 길이가 긴 물품도 깔끔하게 수납 가능하다.

 

필요에 따라 이동 선반 옵션을 추가하여 맞춤 수납 공간을 구성할 수도 있다. 좌측 하부장에는 멀티탭이 내장되어 주방기기의 전선을 깔끔하게 정리 가능하다. 중앙 부분은 도어가 없는 오픈 스페이스로 장식장으로 활용하거나 자주 사용하는 가전을 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하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는 생활용품은 도어가 달린 상부장에 수납할 수 있다.

 

조명이 내장된 오픈형 수납장으로 장식장으로 사용할 수 있어 큰 사랑을 받은 ‘프리스토 전시장’은 사이즈를 세분화하여 출시됐다. 기존 1000폭 사이즈 외에 900폭, 950폭 사이즈를 추가하여 소비자가 공간 크기에 맞춰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일룸 ‘프리스토’ 시리즈는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생활용품은 도어가 달린 상하부에 수납하고 중앙의 오픈 스페이스는 나만의 취향이 담긴 전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며, “‘프리스토 청소기장’은 수납공간을 더욱 강화한 제품으로 보다 미니멀한 주방 인테리어를 원하는 가정에 추천한다”고 전했다. ANN

 

자료_ 일룸

 

 

저작권자 © ANN 에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 에이앤뉴스

 

 

 

남승록·진다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