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2022 한강조각프로젝트 ‘낙락유람’ 개막식

오세훈 서울시장 ‘2022 한강조각프로젝트 낙락유람’ 개막식 축사

등록일 2022년08월22일 17시4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조각들이 한 곳에 모인 ‘2022 한강조각프로젝트 낙락유람’

총 300여 점, 유명 조각가를 비롯해 신진 조각가들의 다양한 조각기법이 담긴 작품 다수

 

 


 

오세훈 서울시장은 20일 뚝섬한강공원(광진구 강변북로 139)에서 열리는 ‘2022 한강조각프로젝트 낙락유람’ 개막식에 참석해 축사하고, 전시작품을 관람했다.

개막식에는 이광수 미술협회장, 윤영달 (사)케이스컬쳐(K-Sculpture) 조직위원장 등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했다.

 

한강조각프로젝트 ’낙락유람‘은 지난해 서울시와 (사)케이스컬쳐가 주최한 한강 ‘흥’ 프로젝트에 이은 두 번째 조각전이다.

 

전시는 이날 개막식을 시작으로 9월 21일까지 뚝섬한강공원에서 열린다. 야외 공간에는 공원 내 산책로, 수변 등 위치에 따라 주변 환경과 잘 어울리는 작품 총 300여 점을 선보이며, 실내 공간에서는 약 800여 점의 작품을 전시한다. 국내에서 활동하는 유명 조각가를 비롯해 신진 조각가들의 다양한 조각 기법이 담긴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19가 시민의 일상을 뒤바꾼 포스트 팬데믹 시대에 이번 전시가 시민의 삶에 큰 위안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ANN

 

자료_ 서울시

 

 

저작권자 © ANN 에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 에이앤뉴스

 

 

남승록·진다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