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오케롯캐’ ‘소셜아이어워드 2022’ 유튜브기업부문대상 수상

고객지향적 관점으로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는 소통을 위한 콘텐츠를 선보여

등록일 2022년08월09일 17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오케롯캐’ ‘소셜아이어워드 2022’ 유튜브기업부문대상 수상

고객지향적 관점으로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는 소통을 위한 콘텐츠를 선보여

 

롯데건설 마케팅부문 한정호 상무(왼쪽에서 세 번째)가 ‘소셜아이어워드 2022’ 시상식에서 수상 후 기념촬영을 가졌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롯데건설이 브랜드 채널 ‘오케롯캐’로 유튜브기업일반부문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소셜아이어워드 2022’는 국내 최고 권위의 소셜인터넷서비스 시상식이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프로모션 서비스들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전문가 4천 명의 평가위원단이 심사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롯데건설은 고객지향적 관점으로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는 소통을 위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심사에서 롯데건설은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지표의 점수를 높게 평가받았다. 평가위원들은 롯데건설 브랜드 유튜브 채널에 대해 "고객과의 접점을 좁히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신선하고 차별화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고 평가했다.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에서 운영하는 브랜드 유튜브 채널로, 지난해 7월 오픈 이후 빠르게 성장해 업계 최단기간인 약 6개월 만에 10만 명을 달성했으며, 7월 현재 1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오케롯캐’가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 관점에서 가치 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한 것이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좋은 성과로 나타난 것 같다”고 전했다. ANN

 

자료_ 롯데건설

김정연‧전예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