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클로에 페라르노의 오케스트라를 찾아라>, 작가가 숨겨둔 인물들을 찾는 독특한 스토리 여행

프랑스 일러스트 작가 클로에 페라르노의 국내 첫 전시 7월에 개막

등록일 2022년07월08일 15시1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프랑스 일러스트 작가, 클로에 페라르노의 작품들과 함께 떠나는 일러스트 여행

연주회를 앞두고 세계 여라 나라로 휴가를 떠난 오케스트라 단원을 찾는 독특한 형태의 어린이를 위한 일러스트, 국내에서도 출간된 ‘오케스트라를 찾아라’ 등 대표 원화 작품을 포함한 50여점 최초 공개

 

 

 

대표작 ‘오케스트라를 찾아라’ 표지 원화

ⓒ 2022. Chloé Perarnau all rights reserved.

 

세종문화회관은 <클로에 페라르노의 오케스트라를 찾아라> 전시를 개최한다.

오는 7월 12일부터 10월 10일까지 북 서울 꿈의 숲에 위치한 드림 갤러리에서 프랑스 출신 인기 일러스트 작가 클로에 페라르노의 국내 첫 전시를 개막한다.

 

이번 전시에는 2016년 국내에서도 출간되어 소개된 바 있는 일러스트 북 ‘오케스트를 찾아라’의 원화 작품들과 지금껏 유럽 내에서만 선보였던 다양한 일러스트 작품들, 삽화 컬렉션, 포스터 등 50여점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클로에 페라르노의 대표 출간물인 ‘오케스트라를 찾아라’는 작품마다 작가가 숨겨놓은 인물들을 찾아가는 형태의 독특한 스토리 구성을 가진 일러스트 북이다. 아이들이 이야기 속에 흠뻑 빠져 실제로 세계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며, 연주자들을 찾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작품은 이루는 숨은 그림 찾기는 그림을 자세하고 꼼꼼히 살펴보아야 하는 놀이인 만큼, 아이들에게는 집중력과 관찰력이 요구되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해주는 일러스트 전시이다.

 

 


 


주요작 ‘코끼리의 날’ 중에서

ⓒ 2022. Chloé Perarnau all rights reserved.

 

이번 전시에는 만들기 패키지인‘코끼리 눈 맞추기’와 오케스트라 스케치 컬러북 등의 전시연계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국립 몽펠리에 관현악단과 로레인 & 아모픽스 국제오페라와 공동제작으로 완성된 ‘전 세계를 여행하는 오케스트라를 찾아라!’(L'Orchestre cherche et trouve autour du monde) 프로젝트 영상 상영으로 전시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다. ANN

 

자료_ 세종문화회관

 

 

 

저작권자 © ANN 에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 에이앤뉴스

남승록·진다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