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사천시 최초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 '삼천포 오션프라임'

4개 동, 전용 84~138㎡ 11개 타입, 총 677가구로 지어지는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등록일 2022년07월04일 12시3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서부 경남 최고층·오션뷰를 갖춘 랜드마크 단지 '삼천포 오션프라임'

4개 동, 전용 84~138㎡ 11개 타입, 총 677가구로 지어져, 서부 경남 권역의 최고층이자 사천시 최초의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로 상징성을 갖춰

 

 

 


 

 

경상남도 사천시 동금동 151-5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이 지하 4층, 지상 49층, 4개 동으로 지어진다. 단지는 전용면적 84~138㎡ 총 677가구로 구성되며, 경남 사천시에 들어서는 첫 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라는 점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은 삼천포 도심을 가로지르는 남일로와 삼상로, 중앙로 등 주요 도로가 인접해 삼천포 일대는 사천시 전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도보권에는 버스 정류장 6개소가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한 이동이 편리하다. 그 외 다양한 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는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고, 주변으로 다양한 공원 및 여가 시설이 위치해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한국항공우주산업(KAI)를 비롯해 현재 조성 중인 경남 항공국가산업단지(사천지구) 등을 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 이동할 수 있다. 특히 사천시가 항공우주산업의 중심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감이 크다.

 

서부경남 권역 최고층인 49층 단지로 조성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전망으로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은 우수한 상품성도 기대할 수 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은 서부 경남 권역의 최고층이자 사천시 최초의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로 상징성이 뛰어나고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세대 내 바다 조망이 가능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사천시 일대에 예정된 항공우주청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고, 비규제지역에서 공급되는 신규 단지인 만큼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되고 있다. ANN

 

자료_ DL이앤씨

 

 

저작권자 © ANN 에이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 에이앤뉴스

남승록·진다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