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사)한국건축가협회와 에이앤뉴스그룹 업무 협약식 가져

등록일 2019년11월03일 23시0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한국건축가협회와 에이앤뉴스그룹 업무 협약식 가져

 

(사)한국건축가협회와 에이앤뉴스가 2019년 4월 26일 이화여자대학교 ECC에서 업무 협약식(MOU)을 가졌다. (사)한국건축가협회 강철희 회장과 에이앤뉴스그룹 안정원 대표가 참석한 업무 협약식을 통해 한국건축가협회는 한국의 건축문화 발전을 위해 서로 긴밀하게 협력할 것을 협약했다. 에이앤뉴스는 주요 매체 및 언론활동과 간행물 출판을 통해 대한민국건축제, KIA건축상 등 KIA의 주요 건축 사업을 적극 홍보하고, 한국건축가협회는 에이앤뉴스 언론매체의 대중화 및 국제화를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을 협약으로 서명했다.

 

 

 

2019 한국건축가협회 위원회 발대식에 즈음하여 마련한 협약식에서 (사)한국건축가협회 강철희 회장은 “대한민국 건축문화제, 협회상과 건축대전, 세미나, 포럼, 서울도시건축전시관 기획 등 건축문화 활성화와 대중화를 위한 협회의 다양한 건축 활동을 적극 홍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회원들에게 국내외의 고급 건축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에이앤뉴스 안정원 대표는 “1957년 창립한 한국건축가협회의 역사성과 권위성을 더욱 대중에게 널리 알리고 협회와 회원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돕고 전문성을 강화시킬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협약은 (사)한국건축가협회의 공식적인 미디어를 통해 취재, 홍보, 출판 등을 적극 협력하고 협회 회원들에게 에이앤뉴스가 공식 매체로서 건축정보를 제공한다는 포괄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이영호·전예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