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현대자동차의 팰리세이드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뉴 팰리세이드’

기존 모델의 혁신적 공간성은 계승하면서도 와이드하고 강인하게 표현된 프리미엄 내·외장 디자인으로 차별화 꾀해

등록일 2022년05월18일 11시1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의 팰리세이드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뉴 팰리세이드’

기존 모델의 혁신적 공간성은 계승하면서도 와이드하고 강인하게 표현된 프리미엄 내·외장 디자인으로 차별화 꾀해, 국내 최고 라이프스타일 아티스트와 함께 예술적 언어로 전달하는 공간인 팰리세이드 하우스

 

더 뉴 팰리세이드는 △고화질 12.3인치 디스플레이 △LED 헤드램프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2열 도어 글라스 이중 접합 차음 유리를 모든 트림에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큰 폭으로 강화했다. 또 △고속도로 주행 보조 2(HDA 2) △디지털 키2 터치 △전동식 스티어링 휠 △2열 통풍 시트 △후방 주차 충돌 방지 보조(PCA-R)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3열 열선시트 등 신규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선택 사양으로 운영한다. 더 뉴 팰리세이드 캘리그래피는 △삼각형 무늬의 파라메트릭 실드와 밝은 크롬 컬러가 더해진 라디에이터 및 인테이크 그릴 △전용 20인치 휠 △퀼팅 나파 가죽 시트 등 디자인을 차별화해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강조했다. 아울러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디지털 센터 미러 △앰비언트 무드램프 △2열 윙 타입 헤드레스트 등 다양한 신규 편의 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전용 외장 컬러인 로버스트 에메랄드 펄을 추가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현대자동차는 팰리세이드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뉴 팰리세이드(The new PALISADE)’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더 뉴 팰리세이드는 현대자동차를 대표하는 대형 SUV이다. 기존 모델의 혁신적 공간성은 계승하면서도 와이드하고 강인하게 표현된 프리미엄 내·외장 디자인, 신규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 등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갖췄다는 평가다.

외관 또한 한층 더 넓어진 캐스케이드 그릴을 헤드램프와 주 간주행등까지 하나로 이어 강인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내장에는 하이테크 감성의 일체형 슬림 에어벤트와 터치형 공조 제어 장치를 탑재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더 뉴 팰리세이드 흡음재 두께 증대를 통해 실내 정숙성을 확보했으며, 충격 흡수 장치 개선으로 고속 주행 시 진동을 최소화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더 뉴 팰리세이드 출시를 위해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 특별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팰리세이드 하우스는 팰리세이드가 추구하는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가치를 국내 최고 라이프스타일 아티스트와 함께 예술적 언어로 전달하는 공간이다. 갤러리 공간은 더 뉴 팰리세이드와 조형 작품, 미디어아트 등을 함께 전시해 고객에게 감각적이면서도 프리미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넓은 실내 공간과 새롭게 추가된 하이테크 편의 사양으로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 편안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드라이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더 뉴 팰리세이드는 고객들에게 만족스럽고 여유로운 라이프를 제공하는 최고의 차량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ANN

 

자료_ 현대자동차

 

손세진‧전예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