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기업의 ‘도전 정신’을 고객 커뮤니케이션 홍보물 디자인에 담아낸 현대성우그룹 기업 브로슈어 ‘2022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현장감 있는 사진과 그룹의 심볼마크 색상인 남색, 하늘색, 회색을 사용해 기업 정체성 및 통일성을 반영

등록일 2022년04월22일 18시4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업의 ‘도전 정신’을 고객 커뮤니케이션 홍보물 디자인에 담아낸 현대성우그룹 기업 브로슈어 ‘2022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현장감 있는 사진과 그룹의 심볼마크 색상인 남색, 하늘색, 회색을 사용해 기업 정체성 및 통일성을 반영

 


 

현대성우그룹의 기업 브로슈어가 ‘2022 iF (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브로슈어의 전체적인 디자인 콘셉트는 그룹의 무한한 ‘도전 정신’이다. 역동성과 방향성을 시각화한 ‘인피니티 서클’은 현대성우그룹의 정체성을 잘 보여준다. 지주사로서 전 사업 영역을 총괄하는 홀딩스는 혁신을 위한 ‘허브’로, 주물 제품 및 알로이휠 사업을 함께 도전하는 캐스팅 사업은 ‘시너지’로, 배터리의 한계를 뛰어넘는 쏠라이트는 ‘에너지’로 표현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브로슈어 패키지는 그룹의 모태인 자동차 부품산업을 상징하는 메탈 계열의 알루미늄 스틸로 제작해 그룹의 역사와 미래의 연결성을 담아냈다. 브로슈어는 사업의 특징을 정확히 보여주는 현장감 있는 사진과 그룹의 심볼마크 색상인 남색, 하늘색, 회색을 사용해 기업 정체성 및 통일성을 반영했다.

 


 

현대성우그룹의 관계자는 “현대성우그룹의 브로슈어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할 수 있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현대성우그룹의 가치를 세계적으로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ANN

 

자료_ 현대성우쏠라이트 

김정연‧전예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