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올 봄 인테리어 트렌드는 단연 자연을 닮은 ‘뉴트럴 컬러’

내추럴한 뉴트럴 컬러 제품 인기, 감각적이고 포근한 취향 맞춤 인테리어

등록일 2022년03월30일 10시1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올 봄 인테리어 트렌드는 단연 자연을 닮은 ‘뉴트럴 컬러’

내추럴한 뉴트럴 컬러 제품 인기, 감각적이고 포근한 취향 맞춤 인테리어

 


일룸 호텔침대 _바젤

 

코로나 팬데믹의 무거운 시대 상황과 맞물려 어김없이 봄이 찾아왔다.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한편으로는 이사와 결혼 성수기인 봄을 맞아 집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옷차림이 가벼워지듯이 화사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주는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올 봄에는 화이트, 아이보리 등의 뉴트럴 컬러가 올 봄 인테리어 키 컬러로 각광받고 있는 추세다. 어느 것에도 속하지 않는 무채색, 중간색을 의미하는 뉴트럴 컬러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베이지 컬러가 인기가 높다.

 


일룸 _뷰스크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가족의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별 맞춤 공간을 완성하는 뉴트럴 컬러의 리빙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일룸의 호텔 침실 시리즈 ‘바젤’은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차분한 화이트 톤의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호텔 스타일 침대와 아트월 패널을 비롯해 화이트 무드의 서랍장, 화장대, 사이드 협탁으로 구성되어 통일감 있는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바젤’ 호텔 침실 시리즈는 호텔 침대 디자인에 개인의 신체 특성과 수면 패턴을 반영해 가장 최적화된 수면 자세로 잠들 수 있는 일룸만의 모션베드 기능을 더해 프리미엄 호텔 침대를 완성시켰다.

 


일룸 호텔침대 _바젤

 

모던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미드백 스타일의 소파 일룸 ‘밴쿠버’는 절개선을 최소화한 심플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의 제품으로 미니멀한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특히 패브릭 소파의 와일드 샌드 컬러는 자연을 닮은 아이보리 컬러로 ‘밴쿠버’ 소파의 심플한 디자인과 만나 거실 공간에 화사함을 더한다.

허정수 일룸 홈가구연구소 가구개발팀 팀장은 “뉴트럴 컬러의 가구는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가능하고, 어느 공간이나 잘 어우러지며 다른 색이나 소재와 매치하기 좋아 쉽게 인테리어가 가능하다”고 설명한다. ANN

 

자료_ 일룸

김정연, 김미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