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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형 경형 전기 화물트럭 ‘포트로 P350’ 전기트럭

포트로 P250의 승용 감각 디자인 DNA를 계승하면서도, 주행거리와 적재 능력 등 한 차원 높은 상품성을 구현

등록일 2022년03월16일 10시4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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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형 경형 전기 화물트럭 ‘포트로 P350’ 전기트럭

초소형 전기 화물트럭, 일 충전 최대 주행거리 278km, 고속도로 및 자동차 전용도로 주행 가능

 

포트로 P350 픽업 그린 투톤 색상

 

디피코는 전략형 경형 전기 화물트럭 포트로 P350을 ‘Xev 트렌드’를 공개했다.

신형 포트로 P350은 초소형 전기 화물트럭 포트로 P250의 성공을 이어갈 상위 모델이다. 외관 디자인은 포트로 P250의 승용 감각 디자인 DNA를 계승하면서도, 주행거리와 적재 능력 등 한 차원 높은 상품성을 구현했다. 포트로 전면부는 간결하고 친근감 있는 이미지에 현대적 감각의 미려한 디자인을 추구하고 경형 전기트럭으로서 사용자의 승·하차 편의를 위해 슬라이딩 도어를 적용했다. 입체적이고 세련된 LED 헤드램프를 적용해 포트로 P250과 함께 패밀리 디자인이 적용한 것이 특징적이다. 측면부는 포트로 P250 대비 185mm 길어진 전장과 더불어 스타일리시한 사이드 리피터, 내장 전동 조절 사이드 미러, 다이나믹한 13인치 전용 알루미늄 휠을 적용해 승용 감각의 측면 디자인을 연출했다.

 


포트로 P350 탑 크림 색상

 

고속도로를 포함한 자동차 전용도로를 시속 100km/h로 자유롭게 주행할 수 있으며 냉장, 냉동 특장은 물론 다양한 트렌드에 부합하는 캠핑, 차박 등의 특수 장치를 장착할 수 있어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시한다. 배터리 용량도 포트로 P250 대비 2배에서 최대 3배까지 확대해 일 충전 최대 주행거리를 113Km에서 30kwh 기준 185Km, 옵션인 45khw 배터리 기준으로는 278km까지 확대할 예정으로, 국내 택배 시장 또는 배달·특송 시장의 필요 주행거리를 충분히 감당할 수 있도록 했다. 운전석 에어백, 차체 자세 제어장치는 물론 타이어 공기압 장치까지 기본화해 탑승객의 충돌 안전과 주행 안전 확보에 만전을 기했다. ANN

 

자료_ 디피코

 

김정연·손세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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