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2022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한국심리학신문

행복한 사회를 향한 개인의 변화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

등록일 2022년02월09일 15시4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22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한국심리학신문

행복한 사회를 향한 개인의 변화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 여러 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

 

한영빈 엠피스트 대표가 심리상담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가졌다

 

 

심리상담교육 전문 기업 엠피스트의 ‘한국심리학신문: The Psychology Times’가 중앙일보에서 선정하는 ‘2022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심리상담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상담 서비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그 필요성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것으로 해석된다.

한국심리학신문은 2020년 창간돼 심리, 교육, 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및 집필진을 통해 심리학 관련 정보와 소식을 독자들에게 보도하고 있다. ‘언론을 통한 심리학의 대중화’를 통해 전공자뿐만 아니라 심리학에 관심 있는 일반 독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칼럼, 에세이, 뉴스 등을 제공한다.

한영빈 한국심리학신문 대표는 “언론사 고유의 역할뿐 아니라 사회 현상 속 심리학의 의미를 나누고, 심리상담 시장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다”며 “행복한 사회를 향한 개인의 변화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심리학신문 The Psychology Times를 운영하며 마음과 정신의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심리학의 대중화를 이뤄내고 있다. ANN

 

자료_ 엠피스트

 

손세진‧전예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