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제16회 한국전통문화콘텐츠대상에서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셀피디

직한 경영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경쟁력을 향상 시킨 점이 인정,

등록일 2022년02월06일 10시3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제16회 한국전통문화콘텐츠대상에서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셀피디,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높이고 휴먼과의 행복한 공존을 완성

정직한 경영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경쟁력을 향상 시킨 점 인정, 블록체인 기반 반려동물 헬스케어 산업에 앞장설 것

 

 

셀피디 주현 대표가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반려동물 전문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 셀피디가 1월 28일 서울 KnK디지털타워에서 열린 제16회 한국전통문화 콘텐츠대상에서 ‘2022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아시아문예진흥원이 주최하고 한국전통문화콘텐츠정책연구원 등이 주관한 '2022 아시아파워브랜드 대상'은 우리나라 문화예술에 활력을 불어넣고 이를 국내외 널리 알린 인물 및 브랜드를 시상한다. 셀피디는 정직한 경영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경쟁력을 향상 시킨 점이 인정되어 상을 수상했다.

셀피디의 메타버스, 대체불가토큰(NFT), 디파이(DeFi)의 노드 보상을 위해 발행한 파우누스 토큰은 반려동물 유전자 정보를 제공하는 반려인에게 해당 가상자산을 리워드로 제공한다.

올 3월 강남구에 3층 규모로 개관하는 셀피티 본점 사옥 및 국내 최초 바이오 반려동물 복합공간은 1~2층에는 셀피디 줄기세포 연구소, 3층에는 블록체인 재단 파우누스가 들어선다. 파우누스 재단은 논휴먼(Non-human)을 대상으로 다중오믹스 및 동물 질병 예방을 위한 진단, 질병 치료 등 헬스케어를 제공하는 빅데이터 플랫폼이다.

 

셀피디 주현 대표는 “2022 아시아파워브랜드 수상을 통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정직한 경영으로 브랜드의 경쟁력을 키우고 회사의 기반을 차근차근 구축해나가 블록체인 기반 반려동물 헬스케어 산업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ANN

 

자료_ 셀피디

 

김인영‧신정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