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웹어워드 코리아 2021’서 3개 부문 대상 수상한 이든앤앨리스마케팅

메타버스, 버추얼 체험, 영상 캠페인 등 최신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업계 혁신 이끌어

등록일 2021년12월31일 10시0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웹어워드 코리아 2021’서 3개 부문 대상 수상한 이든앤앨리스마케팅, 꾸준히 혁신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 나갈 것 

공공 프로모션, 체험·전시, 브랜드 프로모션 등 3개 부문 수상, 최우수상까지 총 6개 부문 수상, 메타버스, 버추얼 체험, 영상 캠페인 등 최신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업계 혁신 이끌어

 

이든앤앨리스마케팅 임직원들이 양재 aT센터 그랜드홀에서 열린 ‘웹어워드 코리아 2021’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가졌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로 지난 12월 29일 양재 aT센터 그랜드홀에서 열린 웹어워드 코리아 2021에서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이 대상 3개 부문, 최우수상 3개 부문 등 총 6개 부문을 수상했다.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최근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관심을 모으는 영역인 메타버스, 버추얼 체험(O2O), 영상 캠페인으로 각각 대상을 받았다.

공공 프로모션 부문 대상은 ‘2021 공공데이터 청년 인턴 온라인 소통 간담회’ 프로젝트로 참여와 소통 공감을 모토로 메타버스 플랫폼을 도입해 청년 취업층에 정보와 경험을 제공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브랜드 프로모션 부문 대상은 ‘Adobe 2021 Influencer of the month’ 프로젝트로 인플루언서의 인생 스토리와 업무 팁 뿐 아니라, 작업 파일까지 내려받는 체험을 유도해 고객 반응을 이끈 것이 높게 평가됐다. 체험·전시 부문은 온라인에 버추얼 체험 센터를 구축, O2O (Online to Offline) 연계를 이끈 ‘포티넷 가상 고객 솔루션 체험 센터’ 프로젝트로 대상을 받았으며, VR 기반의 독창적이고 차별화한 디자인이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프리-메인-포스트 페스티벌(7박 7일) 기간 프로모션과 구매 고객 혜택을 제공한 ‘로레알 럭셔리 뷰티 페스타, #BeautyFesta’, 킨더조이가 할로윈을 맞아 킨더조이 장난감 카드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브랜드 캠페인 사이트 ‘킨더조이 할로윈 캠페인’, 페레로 로쉐의 수능 응원하기, 크리스마스, 발렌타인 데이까지 이어지는 시즌별 디지털 캠페인 ‘페레로 로쉐 브랜드 캠페인’이 각각 서비스, 제품, 이벤트 프로모션 분야 3개 부문에서 최우수상 영예를 안았다.

이정훈 이든앤앨리스마케팅 대표이사는 “최근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관심이 큰 3개 분야인 메타버스, 버추얼 체험(O2O), 영상 캠페인 분야에서 대상을 받아 의미가 크다”며 “꾸준히 혁신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 나갈 것”이라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현재 운영되고 있는 유무선 기반 웹사이트 가운데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다. ANN

 

이정훈 이든앤앨리스마케팅 대표이사

자료_ 이든앤앨리스마케팅

김정연‧손세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