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2022년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 선보이는 롤렉스

예술문화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과 함께 음악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성과를 보여줘

등록일 2021년12월29일 12시1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22년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 선보이는 롤렉스

빈 필의 익스클루시브 파트너로서 오스트리아 빈 무지크페라인 공연 후원, 예술문화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과 함께 음악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성과를 보여줘

 


롤렉스가 후원하는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

 

롤렉스가 주관하는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가 2022년 1월 1일 오스트리아의 수도 빈에 위치한 무지크페라인 황금홀(Musikverein’s Golden Hal)에서 열린다.

2022년을 기해 82회를 맞이하는 신년음악회는 빈 필하모닉이 오랜 기간 뜻 깊은 인연을 이어온 거장 다니엘 바렌보임(Maestro Daniel Barenboim)이 지휘를 맡는다. 요한 슈트라우스(Johann Straus) 일가, 그리고 동시대인들의 희망찬 음악과 방대한 레퍼토리를 보여주게 될 음악회는 90개국 이상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시청하게 된다.

롤렉스는 수년간 음악가, 축제, 오케스트라를 포함한 세계 유수의 예술가 및 권위 있는 기관들과 오랜 시간 동안 파트너십을 맺어왔다. 그 예술가들 중에는 이탈리아 출신의 메조소프라노 체칠리아 바르톨리(Cecilia Bartoli), 프랑스 출신의 테너 벤자민 베른하임(Benjamin Bernheim), 스페인 출신의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Plácido Domingo), 베네수엘라 출신의 지휘자 구스타보 두다멜(Gustavo Dudamel), 페루 출신의 테너 후안 디에고 플로레스(Juan Diego Flórez), 독일 출신의 테너 요나스 카우프만(Jonas Kaufmann), 불가리아 출신의 소프라노 소냐 욘체바(Sonya Yoncheva) 등이 있다. 롤렉스가 후원하는 세계 최고의 단체에는 잘츠부르크 페스티벌뿐만 아니라 밀라노의 라 스칼라 극장, 런던의 로얄 오페라하우스,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오페라(The Met),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콜론 극장, 베이징의 국가대극원과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이 있다.

 


롤렉스가 후원하는 빈 필하모닉, 서머 나이트 콘서트

 

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콘서트가 한정적으로 진행했고 지난 5월에는 롤렉스의 후원을 받아 빈 필하모닉이 피렌체와 밀라노에서 공연을 가졌다. 6월 코펜하겐에서는 롤렉스가 선보인 빈 필하모닉 콘서트와 비엔나의 쇤부룬 궁전 정원에서 서머 나이트 콘서트가 진행되었다. 9월에는 바르셀로나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에서 콘서트가 열렸으며, 암스테르담에서는 메디치 tv가 스트리밍하는 콘서트가 열렸다.

 


1976년 롤렉스 최초의 예술계 테스티모니로 선정된 소프라노 키리 테 카나와(Kiri Te Kanawa)


동 세대의 가장 뛰어나고 매력적인 소프라노로 평가받는 롤렉스 테스티모니 소냐 욘체바(Sonya Yoncheva)

 

빈 필하모닉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오케스트라 중 하나로 널리 인정받고 있으며 클래식 음악에서 가장 위대한 전통을 지키고 있는 존경받는 오케스트라이다. 롤렉스는 독립적인 통합 생산 시스템을 갖춘 스위스 시계 매뉴팩쳐이다.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둔 롤렉스는 전문기술과 품질, 탁월함과 우아함 및 품격의 상징으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다. ANN

 

자료_ 롤렉스

안정원‧김용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