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브랜드 헤리티지 녹여낸 이색 체험 공간 선보여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소통을 확대

등록일 2021년11월05일 16시2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브랜드 헤리티지 녹여낸 이색 체험 공간

락포트 50주년 기념 팝업 전시 오픈,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낸 이색 체험 공간 인기,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소통을 확대

 


 

편안한 신발을 만들겠다는 철학에서 시작한 락포트의 50년 여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가 마련된다.

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가 10월 3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락포트 50주년 기념 팝업 전시’를 7일간 일정으로 오픈했다.

락포트는 최근 브랜드 고유의 가치, 헤리티지를 담은 복합 문화 공간이 2030세대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전시는 경험을 중시하고 감성적인 자극에 영향을 받는 MZ세대를 겨냥해 지나치게 상업적인 느낌은 걷어내는 대신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한시적인 팝업(Pop-Up) 형태로 운영되기 때문에 더욱 주목받고 있다.

‘락포트 50주년 기념 팝업 전시’는 설립 히스토리부터 컴포트화에 대한 전문성, 락포트의 노하우가 담긴 기술력과 대표 제품 등 락포트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전시를 관람할 수 있으며, 방문객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 및 이벤트도 준비됐다. 락포트의 본사가 위치한 뉴 잉글랜드 지역의 보스톤 거리로 가을 여행을 떠난 듯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슈케어 셀프 체험존이 운영되며, 여행 엽서 스크래치 등의 이벤트가 마련됐다.

락포트 관계자는 “최근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이 주목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소통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ANN

 

자료_ 락포트

 

김정연‧손세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