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새로운 홈엔터테인먼트 경험 창출하는 비디오 사운드박스

세계 최초 돌비 애트모스 인증 4K 셋톱박스, 뱅앤올룹슨이 디자인한 오디오 솔루션 탑재

등록일 2021년07월16일 14시3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새로운 홈엔터테인먼트 경험 창출하는 비디오 사운드박스

세계 최초 돌비 애트모스 인증 4K 셋톱박스, 뱅앤올룹슨이 디자인한 오디오 솔루션 탑재, 사젬컴 최신 혁신 제품인 ‘비디오 사운드박스’ 발표: 동급 최강 파트너와 함께 개발한 일체형 콤팩트 제품, 최종 사용자에게 최상의 비디오·오디오·OTT·음성 인식 기반 서비스 제공

 


 

‘비디오 사운드박스(Video Soundbox)’는 서비스 사업자를 위한 제품이다.

돌비(Dolby)와 함께 개발한 이 제품은 모든 유형의 콘텐츠에 몰입형 음향을 제공하는 최초의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동영상/오디오 허브로 등극했다.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음향 전문가들이 제작하고 조율한 ‘사젬컴 비디오 사운드박스’는 맞춤형 오디오 솔루션이 탑재돼 자연스러운 정통 음향을 구현한다. 또한 예술가가 원래 의도한 음향을 감상할 수 있다. 뱅앤올룹슨의 ‘오디오 바이 뱅앤올룹슨(Audio by Bang & Olufsen)’ 인증을 받은 비디오 사운드박스는 생생한 감상 경험을 제공한다.

장치의 뛰어난 음질은 최고의 동영상 및 음악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과 더불어 사용자가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를 원활히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디오 사운드박스는 최적화된 마이크 구축 및 음향 잡음 제거 시스템을 바탕으로 정확한 음식 인식 기능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모든 콘텐츠 액세스를 사용자 친화적인 음성 기능으로 원거리에서 제어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와이파이6 기술이 적용돼 4K 비디오 스트림을 포함한 최신 세대 게이트웨이와 최상의 무선 연결을 제공한다.

제조 업계 최초로 4K 기술을 통합한 사젬컴은 비디오 사운드박스를 통해 통신 사업자에게 최신 혁신 기술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입증했다. 이에 힘입어 사업자는 동영상 서비스에 기반한 새로운 가치를 제안할 수 있다.

올리비에 타라벨(Olivier Taravel) 사젬컴 시청각 사업부 수석 총괄 부사장은 “비디오 사운드박스는 최고의 파트너와 함께 이뤄낸 최신 시청각 서비스 혁신을 바탕으로 소형 일체형 장치에 오늘날 소비자가 기대하는 모든 서비스를 집약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밝혔다. 그는 “비디오 사운드박스를 출시해 올여름 첫선을 보이게 돼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사젬컴(Sagemcom)은 프랑스의 산업 그룹으로 광대역, AV 솔루션, 에너지 시장을 겨냥한 고부가 통신 단말기와 솔루션 분야의 세계 선두 주자이다. ANN

 

자료_ 사젬컴(Sagemcom) 

김정연·손세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