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KT 신수정 부사장, 한국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 5대 협회장 취임해

정부 정책에 발맞춰 선제적 규제 개선, 전문 인재 양성, 최신 기술 및 산업 동향 정보 제공 및 융합 기술 분야 확대 등 대·중·소기업의 상...

등록일 2021년03월31일 13시4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KT 신수정 부사장, 한국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 5대 협회장 취임해

"정부 정책에 발맞춰 선제적 규제 개선, 전문 인재 양성, 최신 기술 및 산업 동향 정보 제공 및 융합 기술 분야 확대 등 대·중·소기업의 상생 협력을 위한 튼튼한 업계 생태계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설 것"

 

신수정 한국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 신임 협회장(KT 부사장)

 

한국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는 3월 30일(화) 2021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KT 신수정 부사장(엔터프라이즈부문장)을 제5대 협회장으로 선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임한 신수정 신임 협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시대의 핵심 기술인 VR·AR은 기술 발전이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고, 여러 산업 분야와 융합을 통한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며, “협회는 정부 정책에 발맞춰 선제적 규제 개선, 전문 인재 양성, 최신 기술 및 산업 동향 정보 제공 및 융합 기술 분야 확대 등 대·중·소기업의 상생 협력을 위한 튼튼한 업계 생태계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신수정 신임 협회장은 서울대학교에서 기계설계학 학사 및 석사를 취득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신수정 협회장은 KT 그룹의 IT 부문장 및 최고정보책임자(CIO)를 역임했다. 현재 엔터프라이즈부문장으로 KT가 B2B 고객에게 창의적인 디지털 혁신(DX·Digital Transformation) 방안을 제시하는 데 주도적 역할을 맡고 있다.

2015년도 공식 출범한 한국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는 국내 VR·AR 산업을 대표하는 기관으로, VR·AR 산업 관련 약 230여 개의 회원사를 중심으로 국내 산-학-연-정 협력 체계와 해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각종 VR·AR 산업 활성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 ANN

 

자료_ 한국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

 

김정연, 전예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