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의류제작 플랫폼 '오슬', KOTITI 시험연구원과 업무협약

오슬을 이용 중인 디자이너들의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

등록일 2021년03월31일 10시3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의류제작 플랫폼 '오슬', KOTITI 시험연구원과 업무협약

오슬을 이용 중인 디자이너들의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

 

경기 성남 KOTITI 시험연구원 본원에서 열린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이상락(오른쪽) KOTITI 시험연구원 원장과

조형일 위아더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사진 촬영 중이다.

 

 

의류제작 플랫폼 '오슬'(Osle)을 운영 중인 주식회사 위아더가 국가공인 시험검사 연구기관인 KOTITI 시험연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위아더와 KOTITI 시험연구원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 섬유 제품에 대한 공동 연구 개발 ▲ 섬유 제품의 성능확인 및 품질관리를 위한 시험분석 ▲ 품질검사 및 인증·심사 ▲ 섬유의류·패션 산업 분야 기술 관련 정보공유 및 기술지원 등을 협력할 계획이다.

오슬과 업무협약을 맺은 KOTITI 시험연구원은 소비재에 대한 연구개발, 시험분석, 품질검사, 교육훈련과 컨설팅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해외 6개국 12개 지역에 해외 법인 및 사무소를 설립해 해외진출 기업에 대한 지원을 마련하고 있다.

오슬은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던 의류&섬유시험 검사를 쉽고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예정이며, 해당 서비스는 오슬을 이용하는 디자이너들이 더욱 간편하게 의류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위아더 조형일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오슬을 이용 중인 디자이너들의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디자이너들이 쉽게 의류제작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슬은 서비스 론칭이후 의류 생산공장 1,400여 개사 이상이 등록되어 있으며, 디자이너 4,500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으며, 공장 검색부터 비교 견적, 전자 계약, 생산관리 대행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 이용가능하다. ANN

 

자료_ 주식회사 위아더

 

김정연‧전예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