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인포크리에이티브, 복잡한 생각·정보 정리해주는 솔루션 ‘thinkstep’ 출시

thinkstep이 앞으로 더 복잡, 혼란스러워질 현대인의 머릿속에 단비와 같은 브랜드

등록일 2021년02월20일 19시1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인포크리에이티브, 복잡한 생각·정보 정리해주는 솔루션 ‘thinkstep’ 출시

thinkstep이 앞으로 더 복잡, 혼란스러워질 현대인의 머릿속에 단비와 같은 브랜드

 

정보 디자인 전문 회사 인포크리에이티브가 올해 새롭게 리뉴얼한 싱크스텝(thinkstep) 솔루션 상품군을 출시했다.


thinkstep memo(싱크스텝 메모)는 생각을 순차적으로 정리하는 메모 솔루션이다.

thinkstep 1 month note(싱크스텝 1개월 노트)는 1개월간 소중한 기억 생각 등을 정리할 수 있는 노트 솔루션이다

 

정보 디자인 전문 회사 인포크리에이티브가 올해 새롭게 리뉴얼한 싱크스텝(thinkstep) 솔루션 상품군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4차 산업혁명으로 세상은 더 복잡해지고 어려워지고 있으며, 이런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은 머릿속에 넘쳐나는 생각과 정보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다.

thinkstep은 고객의 생각과 정보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thinkstep memo(싱크스텝 메모) 1종, thinkstep 1 month note(싱크스텝 1개월 노트) A4·A5 2종이다.

상품은 현대인의 복잡한 생각·정보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개인 시간 낭비를 최소화하며, 이를 통해 확보한 시간이 궁극적으로 인생의 더 소중한 곳에 쓰이도록 하는 게 브랜드의 핵심 가치다.

thinkstep을 개발한 인포크리에이티브 정도천 대표는 “thinkstep이 앞으로 더 복잡, 혼란스러워질 현대인의 머릿속에 단비와 같은 브랜드가 됐으면 한다”며 “이를 위해 고객 목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고 다양한 생각·정보 문제 해결 솔루션 상품 출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thinkstep 솔루션 상품은 국내 상표, 저작권, 디자인 특허 및 특허 출원, 등록으로 독창성을 인정받으며, 올 하반기 글로벌 버전을 출시해 수출할 예정이다. 또 국내외 디자이너, 작가들과 협업해 독창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thinkstep 솔루션 상품은 자사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포크리에이티브는 정보 디자인 전문 회사(kidp 산업 디자인 전문 회사)로 기업·기관에서 발생하는 여러 생각과 정보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LG전자, 육군본부, 하나은행, 신한카드, 아디다스 코리아 등의 정보 디자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ANN

 

자료_ 인포크리에이티브

안정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