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2021 봄․여름 시즌 'THE ICONIC YOU' 캠페인 공개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존중한다는 의미를 품은 새로운 캠페인

등록일 2021년02월10일 16시4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슈콤마보니, 새로운 뮤즈로 한예슬 발탁

한예슬만이 가진 트렌디한 스타일과 브랜드의 감각적인 제품을 더해 아이코닉한 스타일 새롭게 선보여

 


 

컨템퍼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2021년부터 새로운 뮤즈 한예슬과 함께한다. 슈콤마보니는 올해 전략제품에 대한 차별화한 마케팅과 MZ 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슈콤마보니는 뮤즈 한예슬과 2021년 봄·여름 시즌 ‘THE ICONIC YOU’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예슬만이 가진 트렌디한 스타일과 브랜드의 감각적인 제품을 더해 21S/S 시즌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하는 것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하나의 스타일로 정의하지 않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존중한다는 의미를 품고 있다. 제품은 시즌에 맞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글린(GLYN)’은 가죽과 메시 소재를 믹스해 사계절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다. 그린, 오렌지, 핑크 세 가지 컬러로 싱그러움을 더했다. 화보 속 한예슬은 블랙 컬러의 깔끔한 룩과 함께 스니커즈를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문빔3(MOONBEAM3)’는 고급스러운 리본 장식에 브랜드 시그너처 폴리곤 장식을 적용한 스니커즈다. 얇은 메시 소재로 구성해 여름까지 착화 가능한 스니커즈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판틴(FANTINE)’은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에 버디 리본을 적용한 드레시한 스타일의 펌프스다. 가죽, 리본, 장식 그리고 굽의 팁 컬러까지 모두 통일해 더욱 고급스럽다. 셋업 스타일이나 패턴이 들어간 의류와 펌프스를 매치해도 단정한 느낌을 줄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배우 한예슬이 가진 스타일, 팬들과 소통하는 방식 등 현시대를 아이코닉하게 살고 있는 모습이 우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맞아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앞으로 새로운 뮤즈 한예슬과 함께 더욱 대담하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ANN

 

자료_슈콤마보니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