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인스턴트 브랜드, ‘인스턴트 볼텍스’ 에어프라이어 오븐 론칭

에어프라이 기능에 로스트, 생선굽기, 베이킹, 재가열, 건조, 회전까지 총 7가지 기능 탑재

등록일 2021년01월05일 11시5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인스턴트 브랜드, ‘인스턴트 볼텍스’ 에어프라이어 오븐 론칭

식기 세척기 사용 가능한 다용도 쿠킹트레이, 드립팬, 로티세리 바스켓, 꼬챙이 등 함께 제공

실버, 블랙 컬러 2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

 


 

글로벌 주방용품 리딩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로벌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국내 출시 10여개월 만에 10만대를 판매하며 돌풍을 일으킨 미국 No.1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의 후속 제품으로 에어프라이 기능을 비롯 로스팅, 생선굽기, 베이킹, 재가열, 건조, 회전 등 총 7가지 기능을 담은 에어프라이어 오븐 ‘인스턴트 볼텍스(Instant Vortex)’를 선보인다.

‘인스턴트 볼텍스’는 10L의 대용량 사이즈로 기존 에어프라이어와 달리 오븐 형태로 제작됐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튀김요리부터 로스트, 생선굽기, 베이킹, 재가열이 모두 가능하며 특히 건조 모드로 육포나 말린 과일칩을 만들 수 있다는 점과 로티세리 바스켓을 이용해 노릇한 로티세리 치킨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스턴트 볼텍스’는 밝고 선명한 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한눈에 요리 세팅 및 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프로그램을 적용해 준비 모드에서는 디스플레이가 ‘OFF’를 나타내고 조리가 끝나면 ‘COOL’이 표시되며 팬이 오븐 내부의 열을 식히는 등 음식이 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전면의 유리 도어는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용이하고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인스턴트 볼텍스’ 제품 본체와 함께 식기세척기에 사용 가능한 다용도 쿠킹트레이 2개, 에어프라이용 드립팬과 로티세리 바스켓, 꼬챙이도 제공돼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본체 안에 쿠킹트레이가 2단으로 들어가 다양한 음식을 한 번에 쉽게 할 수 있으며 쿠킹트레이와 드립팬을 함께 사용하면 음식에서 나오는 기름기와 찌꺼기를 제거해서 더욱 깔끔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기존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의 기능을 하나로 갖춘 ‘인스턴트 볼텍스’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더욱 다양하고 맛있는 홈메이드 요리를 즐길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복잡한 주방을 깔끔하게 정리하며 주부들의 만능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새롭게 출시되는 ‘인스턴트 볼텍스’ 제품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레시피가 수록된 쿠킹 가이드 북도 증정한다. 또한 블랙 색상의 ‘인스턴트 볼텍스’와 실버 색상의 ‘인스턴트 볼텍스 플러스’ 2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ANN

자료_ 인스턴트 볼텍스

 

김정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