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톰브라운, 국내 최초 향수 사업 전개

아이티산 베티버 오일로 3가지 정제한 베티버 추출물 사용해 제작

등록일 2020년12월24일 11시5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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톰브라운, 디자이너 톰브라운 생일에서 넘버링 한 6가지 스타일 향수 선보여

브랜드 상징인 RWB 그로그랭으로 디자인해 강력한 브랜딩 펼쳐

 


 

톰브라운(Thom Browne)이 국내 최초로 향수 사업을 진행한다.

 

톰브라운은 지난 2011년부터 국내 사업을 전개하며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이 신장했고, 올해는 전년 대비 30% 수준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삼성전자와 협업은 물론 BTS 등 셀럽이 착용하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톰브라운은 국내 향수 사업을 토대로 의류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도 브랜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6가지 스타일로 출시한 톰브라운 향수는 디자이너 톰브라운의 생일인 ’09. 27. 65’ 숫자를 사용해 네이밍 했고, 숫자 뒤에 01~05까지 추가해 독특한 제품명을 창조했다.

 

‘09.27.65 오 드 퍼퓸(베티버 앱솔루트)’, ‘09.27.65.01 오 드 퍼퓸(베티버 앤 큐컴버)’, ‘09.27.65.02 오 드 퍼퓸(베티버 앤 그레이프프루트)’, ‘09.27.65.03 오 드 퍼퓸(베티버 앤 로즈)’, ‘09.27.65.04 오 드 퍼퓸(베티버 앤 위스키)’, ‘09.27.65.05 오 드 퍼퓸(베티버 앤 스모크)’ 등이다.

 

톰브라운 향수는 아이티산 베티버 오일로 3가지 정제한 베티버 추출물을 사용했다. 가장 순수한 증류액으로 제작한 베티버 앱솔루트가 시그니처 상품이다. 베티버 앤 큐컴버/그레이프프루트/로즈 상품은 낮 시간에 사용하기 좋고, 베티버 앤 위스키/스모크 상품은 밤 시간에 어울리는 향으로 제작했다.

 

톰브라운의 상징인 RWB 그로그랭(레드/화이트/블루 심벌)으로 디자인한 이번 향수 컬렉션은 국내 톰브라운 매장은 물론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에비뉴엘점, ThomBrowne.com, 도버 스트리트 마켓 등 전 세계에서 판매한다.

 

표유경 해외상품1팀장은 “톰브라운은 강력한 브랜딩을 바탕으로 코로나19 사태에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매년 신장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이번 향수 컬렉션 론칭을 통해 국내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가는 한편 라이프스타일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ANN

 

자료_삼성물산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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