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캐릭터 포스터 공개

10주년 기념 공연 걸맞은 환상적 캐스팅 라인업

등록일 2020년09월25일 10시4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최민철, 김준현, 강태을 등 주요 배역 캐릭터 포스터 공개

극중 서사를 이끄는 주요 배역 캐스팅 라인업 공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주요 배역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작품의 탄탄한 서사를 이끄는 주요 배역의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했다. 주인공 에드몬드 단테스를 음모에 빠뜨리는 매력적인 악역 몬데고, 빌포트, 당글라스 역을 비롯한 7개 배역의 16명의 배우들을 공개했다. 함께 공개한 캐릭터 포스터 속에 완벽하게 배역에 녹아든 모습은 4년 만에 돌아온 ‘몬테크리스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매력적인 악역들은 주연 못지않게 관객의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그중 가장 관객의 사랑을 받았던 ‘몬데고’ 역에는 최민철과 김준현, 강태을이 맡았다.

 

메르세데스를 차지하기 위해 용서받지 못할 악행을 저지르는 에드몬드의 친구 ‘몬데고’ 역으로 초연부터 5연 연속 참여해 무대를 쥐락펴락하는 압도적 내공을 가감 없이 발휘해온 배우 최민철은 원조 ‘몬데고’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그와 함께 ‘잭 더 리퍼’, ‘마리 앙투아네트’, ‘엑스칼리버’ 등 굵직한 작품에서 돋보이는 카리스마와 가창력으로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무대를 장악하는 치명적인 카리스마 김준현 또한 매력적인 ‘몬데고’를 선보인다. ‘드라큘라’, ‘웃는 남자’, ‘안나 카레니나’ 등에서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선보인 배우 강태을도 ‘몬데고’역을 맡아 드라마의 한 축을 견고히 할 예정이다.

 

이어 샤토 디프 감옥에서 만난 에드몬드의 스승이자 은인 ‘파리아 신부’역에는 ‘레베카’, ‘엑스칼리버’, ‘데스노트’ 등 다양한 작품에서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극에 무게를 더해주는 배우 이종문이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로 합류했다. 에드워드의 스승이자 인간미 넘치는 친구 같은 이미지로 극의 분위기를 환기해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그와 함께 ‘모차르트!, ‘마리 앙투아네트’, ‘마틸다’ 등에서 위트 넘치는 모습으로 좌중의 분위기를 쥐락펴락하는 배우 문성혁이 캐스팅되어 묵직한 존재감과 괴짜 학자로의 면모를 동시에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자신의 정치적 야망을 위해 불의를 저지르는 빌포트 검사장 역에 ‘웃는 남자’, ‘드라큘라’, ‘메피스토’ 등의 작품을 통해 발군의 실력을 인정받은 최성원과 ‘마리 퀴리’, ‘팬레터’, ‘너를 위한 글자’ 등에서 관객들에게 얼굴도장을 찍은 임별이 캐스팅되었다. 돈과 성공을 좇는 야심가 당글라스 역에 ‘모차르트!’,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등에서 원 캐스트로 캐릭터를 소화하며 유일무이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는 배우 이상준과 ‘썸씽로튼’, ‘마리 앙투아네트’, ‘광화문 연가’ 등에서 호소력 깊은 울림을 주는 목소리와 작품의 추를 묵직하게 받쳐주는 연기력으로 감동을 주는 배우 이한밀이 합류해 기대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몬테크리스토 백작이 된 에드몬드를 도와주는 해적선의 선장 ‘루이자’ 역에 ‘모차르트!’, ‘맘마미아’, ‘시카고’ 등에서 독보적인 존재감과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명품 배우 김영주와 ‘모차르트!’, ‘삼월의 그들’, ‘더 라스트 키스’ 등으로 시원한 가창력과 따뜻한 이미지로 사랑받은 배우 전수미가 캐스팅되어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우상으로 여기는 모험심 강한 청년 ‘알버트’ 역에 ‘비스티’, ‘루드윅’, ‘풍월주’ 등으로 관객들에게 자신만의 매력을 인정받은 배우 박준휘와 ‘스위니토드’, ‘니진스키’, ‘더 데빌’을 통해 떠오르는 뮤지컬 스타로 떠오른 신재범이 각각 캐스팅됐다. 마지막으로 알버트의 약혼자이자 빌포트 검사장의 딸 ‘발렌타인’ 역에 라이징 신예 윤조, 임예진, 최지혜가 이름을 올리며 극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그 어느 때보다도 황홀한 캐스팅으로 10주년 기념 공연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4개의 시즌을 거치며 서울 포함 대한민국 15개 도시에서 4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웰메이드 뮤지컬’의 정수를 보여주며 불패의 흥행신화를 일궈낸 작품이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의 중독성 있는 음악과 그의 파트너 잭 머피(Jack Murphy)의 스펙터클하게 전개하는 대본과 가사로 재미를 뛰어넘는 감동과 쾌감을 선사하며 지난 10년간 한국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작품이다.

 

10년간의 노하우를 총집결한 무대로 최고의 시즌을 예고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오는 11월 17일부터 LG아트센터에서 역사적인 10주년의 막을 올린다. ANN

 

자료_EMK뮤지컬컴퍼니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