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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 유니섹스 브랜드 '럭키마르쉐' 론칭

럭키슈에뜨의 헤리티지를 담아 온라인 채널 중심 MZ 세대 공략

등록일 2020년08월31일 10시2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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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 유니섹스 브랜드 '럭키마르쉐' 론칭

마켓에서 행운을 사세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Lucky Marché)를 8월 28일 론칭했다. 럭키마르쉐는 럭키슈에뜨의 헤리티지를 담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선보인다. 특히 온라인 채널 중심의 2535 MZ 세대를 타깃으로 삼는다.

 

럭키마르쉐는 ‘마켓에서 행운을 사다’라는 뜻으로 ‘Keep on Smiling, You are Amazing, Think Happy’ 이 세 가지 슬로건을 긍정의 바이브로 내세운 스토리텔링 중심의 브랜드로 풀어간다. 한편 힙합 레이블 그루블린의 대표이자 2020년 각종 분야에서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라비를 모델로 기용, 젊은 감성의 상품으로 고객과 소통한다.

 

럭키마르쉐는 유니섹스 브랜드로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의류와 액세서리로 아이템을 구성하고 독창적 컬러와 그래픽 디테일을 기본으로 남성복 실루엣과 소재를 믹스했다. 이번 첫 시즌에는 오버핏 맥코트, 아노락 점퍼, 티셔츠, 팬츠, 진, 버킷 햇, 스니커즈, 백 등 총 51개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오버사이즈 핏의 아우터, 셋업 코디가 가능한 재킷과 조거 팬츠, 볼륨 실루엣 티셔츠 등이 주를 이루며 컬러풀한 레터링과 테이프 디테일로 포인트를 삼기도 했다. 시즌 컬러에 별도 이름을 붙여, 핑크 계열의 Love Candy, 와인색 계열의 Deep Berry, 녹색 계열의 Green Wonder 등을 시그너처 컬러로 내세웠다.

 

럭키마르쉐 관계자는 “2012년 론칭 이후 매년 히트 아이템과 함께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럭키슈에뜨의 경쟁력을 발판 삼아 또 한 번 새 활력을 보여줄 차례”라며 “MZ 세대 공략을 위해 차별화한 콘텐츠와 다른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ANN

 

자료_코오롱FnC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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