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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 코리아, 'BE BETTER'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 전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2040년까지 기후 중립화를 달성한다는 친환경 비전에 따라 기획

등록일 2020년08월14일 11시1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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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를 위한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 'BE BETTER'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 전개

8월 15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는 BE BETTER 팝업 스토어를 운영

 


 

볼보자동차 코리아가 ‘지구를 위한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를 테마로 새로운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 ‘BE BETTER’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2040년까지 기후 중립화를 달성한다는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비전에 따라 기획했다. 기간 중 홈페이지 및 팝업 스토어 등을 통해 기후 변화에 따른 위기를 다시 한 번 알리고, 생활 속 작은 변화를 통해 환경 지키기에 동참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홈페이지(www.volvocars.com)에서는 휴대용 커트러리 세트와 친환경 더스트 백, 마스킹 테이프 구성된 2040개 한정판 BE BETTER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참가 방법은 진해 벚꽃, 제주 남방큰돌고래, 백두산 만년설 등 세 가지 스토리가 담긴 ‘Canned Nature(캔드 네이처)’를 선택한 후 ‘더 나은 내일 만들기’ 실천을 약속하면 된다.

 

실천사항은 재활용품 분리배출, 시속 60~80km 경제속도 준수, 음식물 쓰레기 20% 줄이기와 같은 생활 속 작은 변화에 대한 것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 세 가지만이라도 모두 지킬 경우, 연간 약 190kg까지 CO₂ 배출량을 줄일 수 있다.

 

여기에 캠페인 기간 동안 ‘BE BETTER’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캠페인 내용을 공유한 이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캠페인 동참 확산을 위해 오는 8월 15일부터 23일까지 9일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는 BE BETTER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 코리아 이만식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오늘날 지구 온난화에 따른 예측 불가한 폭우와 폭염 등의 자연 재난 등은 미래가 우리에게 묻는 말이라고 할 수 있다. 이제는 우리가 그 답을 해야 할 때”라며, “볼보자동차가 제안하는 작은 변화를 통해 우리의 아이가 살아갈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데 많은 사람이 동참해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기업의 지속 가능한 원칙 이행을 목표로 설립된 자발적 이니셔티브, UN 글로벌 콤팩트(UN Global Compact)의 창립 멤버로서 2040년까지 기후 중립화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이에 대한 액션 플랜의 일환으로 국내에서도 2021년식 모델부터 전 라인업에 마일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도입을 발표한 바 있다. 또한 지난해부터 볼보자동차코리아 오피스와 전국 전시장, 서비스센터 및 주관하는 모든 행사장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제한하고 있으며, 전시장 내 모든 인쇄물을 디지털 플랫폼으로 전환하는 ‘Stop Print, Go Digital’ 정책을 도입한 바 있다. ANN

 

자료_볼보코리아

 

박시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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