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안다즈 호텔 강남 (Andaz Seoul Gangnam)

새턴바스 욕조로 133 객실 시공, L.A.R(액상 아크릴) 재질로 제작한 하이엔드급 욕조

등록일 2020년08월13일 20시3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글로벌 호텔 체인 하얏트그룹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인 호텔 브랜드인 안다즈(ANdAZ)

25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241개의 객실, 라운지, 레스토랑, 연회장 및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로 구성, L.A.R(액상 아크릴) 재질로 제작한 하이엔드급 초럭셔리 새턴바스 욕조

 


 

강남 논현로 압구정역에 글로벌 호텔 체인 하얏트그룹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인 호텔 브랜드인 안다즈(ANdAZ)가 들어섰다.

안다즈호텔은 캘리포니아·하와이·런던·코스타리카·암스테르담의 세계 주요 도시에서 20여개로 운영하며 안다즈 서울 강남을 통해 아시아에서 4번째로 문을 열게 되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25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241개의 객실, 라운지, 레스토랑, 연회장 및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다.

 




 

호텔의 객실 디자인과 인테리어는 네덜란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랩 피에트 분 스튜디오가 한국의 보자기와 조각보를 보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다. 다이닝 역시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섯 가지 조각보 콘셉트를 반영했고, 피트니스 & 스파는 서울의 화려한 전경을 비추는 7m LED 스크린이 장식된 16m의 실내 수영장과 냉온수풀, 사우나, 스팀룸, 스파 트리트먼트룸 등으로 구성된다.

안다즈호텔의 객실을 구성하는 새턴바스 욕조는 안다즈의 241개의 객실 중 133개의 객실에 시공되었다.



 

안다즈 호텔에 들어간 새턴바스 욕조는 L.A.R(액상 아크릴) 재질로 제작한 하이엔드급 초럭셔리 욕조로 호텔 공간의 품격을 높여준다. 특히 액상 아크릴 소재는 촉감이 부드럽고 물성이 뛰어나 미려한 외관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새턴바스 호텔유통사업부의 박준 이사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문인 인천 제2국제공항과 세계적인 호텔 체인 하얏트의 럭셔리 브랜드 안다즈 호텔의 납품을 통하여 새턴바스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고 강조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서울의 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광숙박시설 확충하고자 kt신사지사를 개발한 것으로 희림종합건축에서 설계를 맡았고 GS건설에서 시공해 완성했다. ANN

자료_ ANN NEWS CENTER, 새턴바스

사진_ 에이앤뉴스 ANN W.S Yang

 









 

사업명 : 강남구 신사동 603 kt관광호텔개발사업(안다즈 서울 강남)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854 (신사동)

대지면적 : 5,811.10㎡

지역·지구 : 제3종 일반주거지역, 일반미관지구

용도 : 관광숙박시설, 판매시설, 근린생활시설

건축면적 : 2,681.52㎡

연면적 : 42,364.66㎡ (공공시설 367.04㎡)

층수 : 지하 5층, 지상 17층

구조 : RC, SRC

건폐율 : 46.14%

용적률 : 353.31%

높이 : 62.3m

객실수 : 241실

주차시설 : 202대

조경면적 : 891.93㎡

공개공지 : 810.35㎡

건축주 : 주식회사 케이티

설계자 : (주)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

시공자 : 지에스건설(주)

감리자 : 더블유에스피아시아리미티드

PM사 : (주)케이티에스테이트

 




 

안정원‧김용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