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현대 모터 스튜디오 고양에서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만나다

미래 모빌리티 비전 전달을 위한 전시 포럼,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등록일 2020년07월27일 11시0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 모터 스튜디오 고양에서 미래 모빌리티를 체험하세요!

자동차·인문학·과학 다양한 관점의 ‘미래 모빌리티’ 유튜브 홍보

 

<음식 주문, 건강 체크, 쇼핑 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미래형 모빌리티 ‘에스 링크(S-link)’>

 

현대자동차는 미래 모빌리티(Future Mobility) 비전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현대 모터 스튜디오 고양을 중심으로 전시, 강연, 유튜버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현대 모터 스튜디오 고양의 핵심 프로그램 중 하나인 ‘상설 전시 공간’을 ‘미래 모빌리티’를 주제로 새롭게 단장했다. 현대자동차가 추구하는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를 위한 Clean Mobility(친환경 이동성), Freedom in Mobility(이동의 자유), Connected Mobility(연결된 이동성)을 테마로 수소 연료전지, 자율 주행, 커넥티비티 기술 전시 콘텐츠를 강화해 관람객들의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현대 모터 스튜디오 고양 방문 고객은 전시 공간 내 마련된 넥쏘 모형 부품 등을 통해 수소 연료전지 기술의 원리를 알아볼 수 있으며, 음식 주문, 건강 체크, 쇼핑 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미래형 모빌리티 ‘에스 링크(S-link)’에 탑승해 볼 수도 있다.

 

현대자동차는 사회적 거리 두기 등으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 모터 스튜디오 고양의 미래 모빌리티 전시 공간을 소개하는 유튜브 리뷰 콘텐츠 ‘퓨처 라이브(Future Live)’도 진행한다.

 

자동차, 인문학, 과학 등 각 분야의 유튜버가 직접 진행하며 7월 25일에는 과학 유튜버 ‘긱블’이 수소에너지 및 수소전기차 원리를 소개하고, 7월 31일에는 인문학 관점에서 조승연 작가가 ‘조승연의 탐구 생활’ 채널을 통해 모빌리티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해 소개한다. 8월 2일에는 현대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 ‘어바웃 현대’를 통해, 자동차 유튜버 ‘오토 소닉스’가 움직이는 공기청정기 넥쏘를 소개하는 ‘왜 그럴 Car’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포럼, 토크 프로그램도 확대해 운영한다.

 

그 일환으로 23일 현대 모터 스튜디오 고양 다목적홀에서는 현대차, 배달의 민족, 한국교통연구원, 디지털 헬스케어 파트너스, 마보, 스카이랩스 등 모빌리티, 헬스 케어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모빌리티×헬스 케어’를 주제로 한 ‘퓨처 포럼(Future Forum)’을 진행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 모터 스튜디오는 앞으로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를 지속해서 개최해 현대자동차의 수소 연료전지 기술, 자율 주행 기술, 커넥티비티 기술 등을 고객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ANN

 

자료_현대자동차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