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삼성물산, 반포아파트 3주구 상가를 반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가로 조성

쇼핑 및 다이닝, 교육, 문화체험까지 아우르는 복합 공간

등록일 2020년05월27일 10시1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반포아파트 3주구, 아파트 상가 최초로 미세먼지 바이러스 차단 시스템 적용

삼성전자의 플랫폼 적용해 상가 마케팅 지원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반포 3주구 상가를 세계적 디자인 회사를 비롯해 글로벌 상가 컨설팅사와 협업하여 차별화된 디자인과 브랜드 구성, 활성화 솔루션을 제공하여 프리미엄 복합 공간이 조성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반포 3주구 상가의 이름은 ‘래미안 프레스티지 갤러리’로, 세계적인 디자인 업체인 퍼킨스 이스트만과 협력해 압도적인 화려함을 갖춘 외관 디자인을 제안했다. 특히 상가 외부에 적용된 회전형 루버를 통해 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바뀌는 화려한 경관을 연출하여 반포의 새로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삼성물산은 글로벌 상가 컨설팅사인 쿠시먼 앤드 웨이크필드와 협업을 통해 쇼핑뿐 아니라 다이닝, 교육, 문화체험에 있어 차별화된 브랜드로 구성하고 이를 통해 반포 3주구 상가 가치를 극대화한다.

 

단순히 쇼핑을 넘어서는 프리미엄 복합 공간으로 조성한다는 취지에 걸맞게 다양한 브랜드를 입점시켜 상가 활성화에 나서게 된다. 우선 국내 유명 식음 브랜드와 프리미엄 슈퍼마켓 등이 입점의향서를 제출, 래미안 프레스티지 갤러리를 프리미엄 외식 공간으로 구성한다.

 

또한 강남의 유명 학원 유치로 반포 3주구 상가를 새로운 교육 타운으로 특화할 예정이다. 이미 대치동에서 명성이 높은 생각하는 황소 수학, 당일깨기 학습법 강안교육, 영어전문학원 파고다 아카데미 등 유명 학원들이 입점의향서를 제출했다. 웨딩브랜드 아펠가모와 씨네Q 영화관, 반디앤루니스 서점 등도 입점의향서를 제출했고, 디스커버리 캠핑 리조트 운용사와 연계해 루프탑 글램핑장 등 조성을 제안했다. 상가 1층 중앙 광장에는 아트 그린 플라자를 설계해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공간을 제공한다.

 


 

삼성물산은 착공부터 입주 시까지 단계별 전담팀을 구성해서 상가 가치를 높일 예정이며, 특히 아파트 입주 후 빠른 상가 오픈으로 조기에 임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 전담 창구를 설치 운영한다. 여기에 상가 전용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키오스크를 연계한 마케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삼성전자의 솔루션 시스템을 설치한다.

 

또한 아파트 상가 최초로 미세먼지와 바이러스를 저감시킬 수 있는 차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고객과 입주사의 건강까지 신경 쓰는 솔루션을 제안했으며, 엘리베이터 풋버튼을 적용해 바이러스 감염을 막고 짐을 든 고객들도 이용이 편리하도록 설계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반포 3주구 상가에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뿐 아니라 40여 개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입점의향서 제출을 통해 반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가가 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ANN

 

자료_삼성물산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