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까사미아,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신규 복합 스토어 오픈

‘리빙파워센터’, 리빙 브랜드 외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등록일 2020년05월06일 10시4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까사미아 리빙파워센터점, 삼성전자와 스타벅스가 함께 협업한 복합 생활 문화공간으로 운영

리빙파워센터점 오픈을 기념해 내달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리빙파워센터’ B1층에 약 1,488㎡ (450평) 규모의 대형 복합 스토어를 신규 오픈한다.

 

까사미아의 신규 점포가 들어서는 ‘리빙파워센터’는 신흥 리빙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는 기흥의 대규모 홈 퍼니싱 전문 복합 쇼핑몰로, ‘이케아 기흥점’에 맞서는 국내 대표 리빙 브랜드 매장이 대거 입점한다. 리빙 브랜드 외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까사미아 리빙파워센터점’은 이케아 및 타 브랜드 매장과의 차별화를 위해 특별한 매장 운영 전략을 선보인다. 까사미아 매장 중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대형 매장으로, 일반 매장과는 달리 까사미아와 삼성전자, 스타벅스가 함께 협업한 복합 생활 문화공간으로 운영된다.

 

까사미아 디지털플라자 창원 본점(19년 8월)에 이어 지난 2월, 삼성디지털플라자 부산본점에 두 번째 협업 매장을 연 까사미아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특성화 점포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리빙파워센터점은 삼성전자를 비롯해 스타벅스까지 각 분야 1위 브랜드와의 전략적 협업을 이뤄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까사미아 리빙파워센터점은 가족 구성원 또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생활공간을 제안하며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젊은 신혼부부,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한 4인 이상 가족 등 각각의 고객에 적합한 형태의 생활공간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거실, 다이닝룸, 침실, 아이 방 등 각 주거 공간 별로 어울리는 까사미아의 가구 및 삼성전자의 가전제품을 함께 배치해 실제 생활공간처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까사미아의 대표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 메종(LA MAISON)’으로 꾸민 별도의 공간과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체험존’도 운영한다. 매장 한편에는 음료를 마시며 휴식할 수 있는 스타벅스 카페가 마련돼 있어 쇼핑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까사미아 리빙파워센터점은 가전, 가구 전시장과 카페를 결합해 한층 더 진화한 프리미엄 복합 스토어로 까사미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새로운 리빙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형태의 브랜드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까사미아는 리빙파워센터점 오픈을 기념해 내달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빙파워센터점에서 까사미아 신규 회원 가입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5월 29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별로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까사미아X스타벅스 동시 입점을 알리는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스타벅스 텀블러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삼성전자와 연계한 교차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9일까지 삼성전자 가전제품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이 까사미아 제품을 구매하면 상품권을 증정하며(구매액의 최대 2%), 까사미아 제품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정가 8만 원 상당의 테팔 프라이팬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ANN

 

자료_까사미아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