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하티스트, 론칭 1주년 맞아 국민 브랜드 '빈폴'과의 협업 상품 출시

빈폴의 아이덴티티 담은 디자인/소재에 하티스트의 기능성 디테일 적용

등록일 2020년04월21일 10시1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하티스트X빈폴' 협업 상품 출시

남녀 리넨 체크 셔츠, 반팔 피케 티셔츠 등 총 10가지 스타일 선보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사회 공헌 브랜드 ‘하티스트’와 대표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만났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장애인 전문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하티스트(HEARTIST)’가 론칭 1주년 및 장애인의 날을 맞아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POLE)’과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하티스트는 지난해 4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국내 패션 대기업 최초로 론칭한 장애인 전문 의류 브랜드이다. ’모든 가능성을 위한 패션(Fashion for All Abilities)’을 콘셉트로, 휠체어 장애인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그들의 불편함을 덜어주는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갖춘 비즈니스 캐주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하티스트X빈폴 협업 컬렉션은 빈폴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살아있는 완성도 높은 디자인 및 고품질 소재에 하티스트의 주요 기능적 디테일을 적용, 착용감과 편의성을 높였다. 빈폴 멘·레이디스의 대표 스타일인 클래식한 리넨 혼방 체크 셔츠, 젊은 감성의 반팔 피케 티셔츠 등에 마그네틱 버튼, 액션 밴드 같은 기능성을 더한 총 10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셔츠·티셔츠의 맨 위 버튼을 마그네틱 버튼으로 해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했으며, 뒤쪽 암홀 부분에 신축성 있는 저지(jersey) 원단을 덧댄 액션 밴드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하티스트X빈폴 협업 상품은 휠체어 장애인의 라이프스타일만 고려한 기존 하티스트 상품과 달리, 비장애인들이 입어도 자연스럽고 편안한 유니버설 디자인 개념을 적용했다. 다소 짧았던 셔츠 기장을 비장애인들이 입기에도 어색하지 않도록 늘렸다. 또한 암홀 부분의 액션 밴드는 그대로 적용해 누가 착용하더라도 움직임이 편해 장애인 뿐 아니라, 활동량이 많은 비장애인 고객 모두 만족하도록 했다.

 

조항석 하티스트 팀장은 “론칭 1주년을 맞아 장애인들도 국민 브랜드 ‘빈폴’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빈폴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살아 있으면서 하티스트의 기능성을 겸비한 협업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비장애인과 동일한 옷을 입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하티스트의 철학인 ‘모든 가능성을 위한 패션’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ANN

 

자료_삼성물산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