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브렌우드, 물세탁 가능한 워셔블 슈트 선보여

시로셋 가공을 통해 형태 안정성을 높인 상품, 드라이클리닝 없이 세탁기 사용만으로 관리

등록일 2020년04월17일 10시2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브렌우드, 워셔블 슈트 3.0과 워셔블 재킷 출시

물세탁해 입는 봄·여름철 기능성 슈트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홈 케어가 가능한 ‘워셔블 슈트 3.0’과 ‘워셔블 재킷’을 출시한다.

 

워셔블 슈트는 시로셋 가공(Siroset Process; 울의 형태 안정화 가공 기술)을 통해 형태 안정성을 높인 상품으로, 드라이클리닝 없이 세탁기 사용만으로 관리할 수 있는 봄·여름철 기능성 슈트이다. 브렌우드가 지난 2018년 SS 시즌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소재와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고 있으며, 2019년 평균 판매율이 70%에 이르는 등 브렌우드 효자 상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워셔블 슈트 3.0과 워셔블 재킷으로 아이템을 확장한다. 워셔블 슈트 3.0은 부드러운 울 혼방 소재와 가벼운 폴리에스터 소재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어깨 패드와 상의 앞판 심지 등의 내부 부자재를 흡습 속건이 뛰어난 메쉬 타입의 소재로 보강하여 기존 워셔블 슈트에 비해 빠르게 건조되고 형태 안정성도 더욱 강화됐다.

 

워셔블 재킷은 경량 폴리에스터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하여 더워지는 계절을 대비할 수 있게 기획했다. 시어서커 소재는 원단 표면에 요철을 두어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브렌우드 김세광 차장은 “워셔블 슈트는 활동성 있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슈트로, 홈 케어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시즌에는 비즈니스 캐주얼을 주로 입는 고객까지 워셔블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재킷으로 아이템을 확장하며 좀 더 많은 고객들이 워셔블 시리즈를 만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ANN

 

자료_코오롱FnC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