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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폴스포츠, 스포티즘에 스트리트 감성 더했다

5가지 컬러를 중심으로 하트 로고 더해 유니크한 디자인 강조

등록일 2020년02월13일 16시1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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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폴스포츠, 스포티즘에 스트리트 감성 더했다

5가지 컬러를 중심으로 하트 로고 더해 유니크한 디자인 강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Beanpole Sport)는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 ‘스테레오 바이널즈(Stereo Vinyls)’와 협업해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한 ‘러브 라이드(Love Ride)’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빈폴스포츠는 20~30대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스트리트 브랜드뿐 아니라 컨템포러리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라이딩을 사랑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위해 스포티즘과 스트리트 무드를 접목해 유니크하게 디자인했다.

 

특히 빈폴스포츠는 로드사이클대회 우승자에게 부여하는 레인보우 저지(Rainbow Jersey)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블루, 블랙, 옐로우, 그린, 레드 등 5가지 컬러를 중심으로 귀여운 하트 로고를 더한 재킷, 트랙점퍼, 후디, 카디건은 물론 볼캡, 가방과 신발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러브 라이드’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부터 다양한 스타일의 하트 프린트와 자수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어 볼만하다. 목깃 컬러 디자인과 밑단 스트링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재킷과 모자 안쪽에 컬러감이 있는 체크 소재의 배색을 적용한 후드, 자카드 조직과 하트 로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카디건, 오색 컬러가 적용된 목깃이 인상적인 트랙슈트 등 젊은 스트리트 감성을 세련되게 표현한 점도 돋보인다.

 

김선미 빈폴스포츠 팀장은 “라이딩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스포티즘에 스트리트 감성을 환상적으로 녹여냈다”며 “스트리트 브랜드와의 협업 뿐 아니라 다양한 컨템포러리 아티스트와의 만남을 통해 새롭고 신선한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테레오 바이널즈(Stereo Vinyls)는 지난 2013년 프로덕션 디렉터 김기환과 아트 디렉터 허재영이 런칭한 브랜드다. 빅뱅의 지드래곤의 모자로도 불리던 식스 스타 스냅백(SIX STAR SNAPBACK)의 인기로 인지도가 높아졌고, 매 시즌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브랜딩을 확대하고 있다. ANN

자료_삼성물산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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