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코오롱스포츠, 패딩 슬립온 '슈퍼 베드(Super Bed)' 출시

자체 개발 28mm 슈퍼 베드 인솔로 편안한 착화감 강조

등록일 2020년12월04일 16시5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침대처럼 편안한 원마일 슈즈 '슈퍼 베드(Super Bed)'

친환경 충전재 컴포템프 적용한 패딩 슈즈로 디자인

 


 

코오롱스포츠가 이번 F/W 시즌을 맞아 패딩 슬립온 슈즈 ‘슈퍼 베드(SUPER BED)’를 출시했다.

 

슈퍼 베드는 겨울 시즌을 위한 원마일 슈즈를 표방한다. 슬립온 스타일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뒤꿈치 부분을 낮게 설계해 꺾어서 편하게 신을 수도 있다. 패딩 슈즈이기 때문에 방한화로도 손색없으며, 겨울 캠핑 현장에서부터 사무실 실내화에 이르기까지 겨울용 슈즈로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슈퍼 베드의 기능적인 특징은 직접 개발한 ‘슈퍼 베드 인솔’에 있다. 슈퍼 베드 인솔은 우수한 쿠션감을 릴렉 스펀지(고탄성 스펀지로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메모리폼, 에바(EVA) 폼(다른 두 가지 소재는 떠받치는 역할로 인솔의 형태 유지와 지면으로부터의 충격을 완화해 준다) 세 가지 소재를 켜켜이 쌓아 착용자의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발등 부분은 독일의 ‘컴포템프(Comfortemp)’ 충전재를 적용한 패딩으로 디자인했다. ‘컴포템프’는 구스 다운을 대체하기 위해 개발한 충전재로, 화학약품을 최소화한 생산 공정과 더불어, 60% 정도가 리사이클 폴리에스터를 사용한 친환경 소재이다. 아웃솔은 경량 고탄성 고무로 제작했다. 기존 고무 재질의 아웃솔보다 비중이 15% 낮아 바닥 전체에 적용했음에도 훨씬 가볍다. 컬러는 옐로, 블랙, 블루, 그린, 카키, 오렌지 6가지로 출시했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슈퍼 베드는 그 편안함이 마치 침대와 같다는 의미로 이름을 붙였다. 어떤 슈즈보다도 편안하고 가볍게 느끼도록 노력을 기울였다. 특히,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는 점에서 겨울 캠핑용 슈즈로 추천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ANN

 

자료_코오롱스포츠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