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루이 비통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상상의 나래를 펼치다/꿈을 향하다"

아이들의 순수한 시각에서 아름다운 아이슬란드 풍경과 함께 ‘여행 예술’의 가치를 표현해

등록일 2020년10월29일 10시5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루이 비통,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상상의 나래를 펼치다/꿈을 향하다" 공개

루이 비통만의 ‘여행 예술’을 표현해

 








 

루이 비통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포토그래퍼 겸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비비안 사센(Viviane Sassen)과 함께 아이슬란드의 풍광을 배경으로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사진작가 비비안 사센은 현지 어린이들과 함께 아이슬란드의 아름다운 자연을 활보하며, 검은 모래 해변에서부터 웅장한 빙하 호수, 용암 동굴에 이르는 천상의 풍경을 카메라 렌즈에 담았다. 루이 비통의 트렁크와 초현실적인 크기의 트렁크 자물쇠 등을 자유롭게 활용하는 아이들의 순수한 시각을 아이슬란드 풍경과 함께 그려내면서, 루이 비통이 창립 이래 구현해온 ‘여행 예술(Art of Travel)’을 비롯해 꿈, 일상을 벗어난 모험, 문화유산의 전수, 낙관주의 등 루이 비통이 추구하는 가치를 표현했다.

 

한편, 루이 비통은 ‘여행’의 목적지는 물리적 이동을 넘어 스스로를 발견하며 내면을 들여다보는 과정이라고 여겨왔다. 1980년대부터 세계적인 사진작가와의 협업으로 전 세계를 배경 삼아 루이 비통의 모노그램 및 개성 넘치는 인물들과 함께 루이 비통만의 ‘여행 예술’을 표현해오고 있다.

 

루이 비통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은 10월 27일 (파리 현지시간) 첫 공개하며, 루이 비통 공식 홈페이지, 소셜 미디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N

 

자료_루이 비통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