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쿠론, 친환경 소재 활용한 "소프트 쎄콰트레백" 출시

플라스틱 페트병에서 추출한 원사를 100% 적용한 에코백

등록일 2020년07월02일 10시0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쿠론, "소프트 쎄콰트레백" 출시

친환경 소재 100% 적용된 니트 에코백 선보여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소프트 쎄콰트레(Soft C-Quatre)백’을 출시한다. 이 에코백은 플라스틱 페트병에서 추출한 원사를 100% 적용했으며 소재가 부드럽고 내구성이 우수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최근 ‘착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윤리적 소비를 실천할 수 있어 ‘소프트 쎄콰트레백’이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프트 쎄콰트레백’은 숄더와 토트백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한다. 특히 2014년에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쎄콰트레 패턴을 이번 시즌 새롭게 적용했다. 넓은 수납공간과 함께 가볍게 들기 좋으며 비비드 한 색상 구성으로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소프트 쎄콰트레백’은 사계절 활용 가능한 니트 에코백으로 원피스와 함께 혹은 캐주얼룩에 포인트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하기 좋다. 민트, 오렌지, 블루, 블랙, 베이지 5가지 컬러로 숄더백은 98,000원, 토트백은 78,000원이다. 또한 블랙과 블루 색상은 남성들도 가볍게 활용할 수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다.

 

쿠론은 매 시즌 가죽의 고급스러운 질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 ‘논레더 (non-leather)’라인과 함께 지속 가능 브랜드에 앞장서기 위해 친환경 소재 사용으로 착한 행보에 동참하며 쿠론만의 매력을 더해갈 계획이다. ANN

 

자료_쿠론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