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대림산업, 하이엔드 기술력으로 가장 안전한 집 짓는다

신반포 15차 ‘아크로 하이드원’ 최첨단 안전 기술 곳곳에 적용

등록일 2020년04월10일 10시1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대림산업, 안티 바이러스 시스템 구축에 박차

바이러스 제로 시스템, 내진 특등급 설계 등 안전하게 입주민 보호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안전에 대한 경각심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는 가운데 건설업계 역시 안티 바이러스 시스템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림산업은 ‘아크로 하이드원’에 ‘바이러스 제로 시스템’을 적용한다.

 

대림은 아크로 하이드원으로 차량이 출입하는 단지 입구 곳곳에 열화상 카메라를 비치하여 철저하게 발열을 감지하는 한편 신발 소독 매트와 신발장 살균기를 통해 위험 요소와 오염 물질의 1차 필터링을 실시한다. 또 단지 내부에서 가장 이용 빈도가 높으면서도 밀폐성이 강한 엘리베이터에는 공기 정화 및 살균 기능을 더하고 안티 바이러스 핸드레일, 터치리스 버튼과 풋 버튼을 설치해 바이러스의 실내 유입을 원천 차단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아크로 하이드원’에는 미세먼지 제로 시스템 등 삶의 질을 높이고 안전을 강조하는 토털 케어 시스템이 단지 전체에 적용돼 미세먼지 및 바이러스 등의 유해 물질을 원천 차단한다.

 

아크로 하이드원에는 입주민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설계가 추가적으로 적용된다. 내진 특등급 설계와 함께 내풍 설계, 내화충진 구조를 적용하였다. 이와 함께 지진 발생 알림 시스템, 승강기 자동 구출 시스템, 가스와 전기 자동 차단기 등 다양한 안전 시스템을 구축해 지진 발생 후 상황까지 철저하게 대비한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최우선의 가치는 안전하고 건강한 주거환경”이라며 “아크로 하이드원이 제안하는 절대 우위의 특화 설계로 바이러스 감염, 미세먼지 및 자연재해로부터 입주민의 안전을 철저히 보호할 것”이라고 밝혔다. ANN

 

자료_대림산업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